아이, 립, 스킨 제품까지 하나의 팔레트에, 올인원 팔레트 등장

▲ 맥(MAC) ‘룩 인 어 박스(LOOK IN A BOX)’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인원 팔레트가 등장했다. 아이, 립, 스킨 제품까지 하나의 팔레트에 모아 간편하게 트렌디한 메이크업 완성해 주는 제품인  한정판으로 나온 것.  맥(MAC) ‘룩 인 어 박스(LOOK IN A BOX)’ 가 그 주인공이다.

맥 ‘룩 인 어 박스’는 하나의 팔레트 안에 아이섀도부터 브러시까지 함께 들어있는 페이스 키트 2종과 립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로만 구성된 핑크, 코랄, 누드 컬러의 세트, 그리고 꼭 필요한 브러시만 모은 브러시 키트로 각각 선보인다. 특히 3가지 쉐이드가 하나의 팔레트에 들어있는 아이섀도는 최근 트렌드인 음영 메이크업부터 세련된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연출해 줄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 아이와 립, 스킨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다양한 제품과 브러시가 하나로 구성한 페이스 키트는 모든 사람들의 피부톤에 완벽하게 어울릴 수 있도록 베이지와 자주색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컬러들이 하나의 팔레트에 들어 있어 이 제품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전문가와 같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맥 관계자는 “룩 인 어 박스’는 지난 18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 에서 먼저 소개된 룩 인 어 박스’ 중 핑크, 코랄, 누드톤의 세트는 판매를 시작한 날 품절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 백화점 등 오프라인맥 매장에서는 29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 맥(MAC) ‘룩 인 어 박스(LOOK IN A BOX)’ 컬렉션 라인별 구성표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