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29일 맨스 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노블 로맨스’ 컬렉션 출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올 가을 맥(MAC)의 노블 로맨스에 푹 빠져보자.
맥은 남녀 주인공의 열정적인 사랑을 소재로 한 로맨스 소설에서 영감을 받은 노블 로맨스컬렉션을 오는 29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25일부턴 인터넷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쉐이드의 립 제품들부터 아이, 치크, 네일라커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노블 로맨스 컬렉션은 로맨틱한 분위기 있는 가을 컬러를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한 누드 톤부터 더스트 핑크, 플럼 레드 등 가을을 물들일 다양한 쉐이드의 립스틱과 립글라스를 만날 수 있다. 건조한 날씨에도 눈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타입의 ‘일렉트릭 쿨 아이 섀도’는 주로 낮은 채도의 골드, 자주빛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번 가을 관능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루이드라인 펜슬은 젤 아이라이너와 아이펜슬의 편리함을 담은 오토 젤 라이너로 카키 그린, 골드 펄 등 총 7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이번 AW 트렌드인 화려하고 에지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이번 가을에는 빛에 반사된 듯 반짝이는 피부에 탁한 와인이나 레드 컬러로 클래식한 느낌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이라며 “이때 클래식하면서도 고혹적인 느낌을 살리려면 아이 메이크업은 뉴트럴한 컬러의 제품으로 매치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휴성 기자
hueijhs@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