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미네랄라이즈의 유전자 담은 쉐이드 라인 출시

맥(MAC)이 완벽한 피부 결점 커버에 나섰다. 스테디셀러인 미네랄라이즈 페이스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와 더욱 다양한 쉐이드로 8일 출시한 것. 따라서 피부결점 커버에도 고품격 은은한 윤기와 광택을 연출할 수 있게 됐다.
무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로 인해 가벼운 화장을 하다보면 주근깨, 다크서클, 잡티 등 피부 결점이 여지없이 드러나기 일쑤다. 때문에 쉐이드 제품들은 여름철에 필수다.
이번 맥의 미네랄라이즈 신제품은 스킨피니쉬 내추럴, 스킨피니쉬,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리퀴드 파운데이션, 컨실러 뿐 아니라, 파우더, 하이라이터까지,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 스테디셀러인 미네랄라이즈의 유전자를 그대로 가지고 있다. 77가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편안하게 발리며, 미네랄 특유의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택으로 투명하게 마무리 해 주어 다양한 연령층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네랄라이즈의 페이스 제품에 쉐이드 기능을 첨가했다. 앞서 맥은 미네랄 메이크업의 선구자라 할 만큼 미네랄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처음 제시해 파운데이션부터 립스틱, 블러셔, 아이섀도 등 다양한 미네랄 메이크업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미네랄 제품의 절대강자로 자리 잡았다.
이와 관련, 맥 홍보팀 박미정 부장은 “맥 미네랄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들뿐 아니라, 촬영 등으로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있어야 하는 많은 여배우들에게 피부에 편안함을 준다는 점에서 특히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에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된 패키지와 보다 다양한 쉐이드가 추가되면서, 맥의 미네랄 라인이 한층 더 강화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 내추럴은 ▲Light(라이트)▲Medium(미디움)▲Medium Dark(미디움 다크)▲Dark(다크)▲Dark Deep(다크 딥)▲Medium Plus(미디움 플러스)▲Medium Deep(미디움 딥)▲Light Plus(라이트 플러스)▲Give Me Sun(기브 미 선)▲Sun Power(선 파워)▲Medium Golden(미디움 골든)▲Medium Tan(미디움 탠) 등 12개 색상으로 권장소비자 가격은 10g에 4만5000원이다.
▲Soft&Gentle(소프트 앤 젠틀)▲Gold Deposit(골드 디파짓)▲Lightscapade(라이츠 카페이드)▲Global Glow(글로벌 글로우)▲Cheeky Bronze(치키 브론즈) 등 5종으로 구성된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10g에 4만5000원이다.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은 30ml에 5만2000원이고, 미네랄라이즈 컨실러는 5ml에2만9000원이면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