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미네랄라이즈의 유전자 담은 쉐이드 라인 출시

▲ 맥의 스테디셀러인 미네랄라이즈 페이스 제품이 새로운 패키지와 더욱 다양한 쉐이드로 재탄생했다(사진출처: 맥)

맥(MAC)이 완벽한 피부 결점 커버에 나섰다. 스테디셀러인 미네랄라이즈 페이스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와 더욱 다양한 쉐이드로 8일 출시한 것. 따라서 피부결점 커버에도 고품격 은은한 윤기와 광택을 연출할 수 있게 됐다.

무덥고 습한 여름철 날씨로 인해 가벼운 화장을 하다보면 주근깨, 다크서클, 잡티 등 피부 결점이 여지없이 드러나기 일쑤다. 때문에 쉐이드 제품들은 여름철에 필수다.

이번 맥의 미네랄라이즈 신제품은 스킨피니쉬 내추럴, 스킨피니쉬,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리퀴드 파운데이션, 컨실러 뿐 아니라, 파우더, 하이라이터까지,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 스테디셀러인 미네랄라이즈의 유전자를 그대로 가지고 있다. 77가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편안하게 발리며, 미네랄 특유의 고급스러운 윤기와 광택으로 투명하게 마무리 해 주어 다양한 연령층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네랄라이즈의 페이스 제품에 쉐이드 기능을 첨가했다. 앞서 맥은 미네랄 메이크업의 선구자라 할 만큼 미네랄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처음 제시해 파운데이션부터 립스틱, 블러셔, 아이섀도 등 다양한 미네랄 메이크업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미네랄 제품의 절대강자로 자리 잡았다.

이와 관련, 맥 홍보팀 박미정 부장은 “맥 미네랄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들뿐 아니라, 촬영 등으로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하고 있어야 하는 많은 여배우들에게 피부에 편안함을 준다는 점에서 특히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에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된 패키지와 보다 다양한 쉐이드가 추가되면서, 맥의 미네랄 라인이 한층 더 강화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스킨피니쉬 내추럴, 스킨피니쉬,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 컨실러 등 미네랄라이즈 신제품을 선보였다(사진출처: 맥)

한편,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 내추럴은 ▲Light(라이트)▲Medium(미디움)▲Medium Dark(미디움 다크)▲Dark(다크)▲Dark Deep(다크 딥)▲Medium Plus(미디움 플러스)▲Medium Deep(미디움 딥)▲Light Plus(라이트 플러스)▲Give Me Sun(기브 미 선)▲Sun Power(선 파워)▲Medium Golden(미디움 골든)▲Medium Tan(미디움 탠) 등 12개 색상으로 권장소비자 가격은 10g에 4만5000원이다.

▲Soft&Gentle(소프트 앤 젠틀)▲Gold Deposit(골드 디파짓)▲Lightscapade(라이츠 카페이드)▲Global Glow(글로벌 글로우)▲Cheeky Bronze(치키 브론즈) 등 5종으로 구성된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쉬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10g에 4만5000원이다.

미네랄라이즈 모이스처 SPF 15 파운데이션은 30ml에 5만2000원이고, 미네랄라이즈 컨실러는 5ml에2만9000원이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