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2가지 타입…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 실현 코앞

▲ 에스티로더가 아시아여성들만을 위해 개발한 신제품 파운데이션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스티로더가 아시아 여성들의 꿈 실현에 나섰다. 아시아 여성들이 바라는 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위한 신제품 파운데이션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를 선보인 것.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촉촉한 리퀴드, 편리한 컴팩트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에스티로더의 이번 신제품은 아시아여성들만을 위해 개발됐다. 가볍고 촉촉한 리퀴드와 컴팩트 파운데이션 등 두 가지 포뮬라로 선보이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는 피부가 오랜 시간 더욱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피부에 닿는 순간부터, 혁신적인 파운데이션 포뮬라가 결점없이 빛나는 마무리감을 선사하여 눈에 보이는 모공을 감춰주고,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며 빛나게 만들어 준다.

우선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SPF15/PA++) 에는 가뭄 상태에서도 자신을 보호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부활초 추출물(Revival Plant Extract)이 함유되어, 극심한 환경에서도 한 방울의 물까지 최대한 끌어당기고 지키는 부활초의 수분 보유력을 그대로 담아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가격은 30ml 용량에 8만원이다.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컴팩트 파운데이션(SPF20/PA++)은 크리미 왁스 제형의 포뮬라로, 오일 & 샤인 컨트롤링 (Oil & Shine Controling) 성분이 피부에 베일처럼 가벼운 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촉촉함을 선사하고, 덧발라도 뭉침없이 매끄러운 피부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특허받은 모이스처 콤플렉스(Moisture Complex) 성분의 강력한 수분 잠금 기능으로 피부가 가장 필요로 하는 곳에 수분을 선사하여 민감한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진정 시키고 클렌징 이후에도 피부 속 깊이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켜 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가격은 30ml 용량에 8만원(리필10ml 6만원대, 케이스 2만원대)이다.

이와 관련, 에스티로더 관계자는 “가볍고 촉촉한 리퀴드, 편리한 컴팩트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겉은 매끈하고, 속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