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데일리룩부터 드라마틱한 스모키 룩까지 연출 가능

▲ 내달 1일 출시예정인 에스티로더의 신제품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아이섀도우 5-칼라 팔레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이메이크업 종결자가 나타났다. 데일리룩부터 드라마틱한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TPO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가 내달 1일 론칭을 한다.

에스티 로더는 다채로운 칼라와 실크처럼 편안하고 번짐 없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신제품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아이섀도우 5-칼라 팔레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아이섀도는 린넨, 난꽃, 정글 등 자연과 다양한 사물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색상들로 이루어져 있어 자연스러운 데일리 룩부터 드라마틱한 스모키 룩까지 하나의 팔레트로 다양한 TPO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던한 컬러톤과 매트 벨벳, 크리미한 새틴 그리고 빛나는 진주펄 까지 다양한 텍스처로 이루어진 이번 신제품은 다면적인 색소입자를 활용한 어드밴스드 트루비전 테크놀로지(Advanced TrueVision Technology)를 적용하여 눈매에 궁극의 입체감을 선사해 준다. 매우 실키하고 가벼운 파우더 타입으로 이루어진 포뮬라는 눈가에 섬세하고 편안한 감각을 선사하는 동시에 번짐 없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아이섀도우 5-칼라 팔레트는 데일리룩부터 드라마틱한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TPO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다.

이미지에 맞게 외장 디자인도 세련미를 더했다.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아이섀도의 케이스는 모던하고 럭셔리한 퓨어 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 케이스의 파워풀 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반영하여 디자인 된것. 아이섀도우 케이스를 이루는 라인은 현대적이고 우아하며, 혁신적인 마그네틱 케이스는 ‘찰칵’ 소리와 함께 손쉽게 여닫을 수 있어 현대 여성들의 모던하고 시크한 액세서리로 평가받고 있다.

이와 관련, 에스티로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연과 다양한 사물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칼라들로 이루어져 있어 자연스러운 데일리 룩부터 드라마틱한 스모키 룩까지 다양한 TPO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라며 “이 제품을 사용하면 질투를 부르는 매혹적인 아이메이크업 연출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아이섀도는 7g 용량에 7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