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피부는 에스니로더 VS 광채피부는 랑콤…가격은 에스티로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스티로더가 지난 1일 뒤늦게 CC크림에 합류했다. 라이벌 사인 랑콤과 경쟁이 불가피하게 됐다. 광채피부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는 랑콤을, 자연스러운 생기피부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는 에스티로더를 이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 주성분 비교

에스티로더가 새롭게 선보인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CC크림은 즉각적인 피부 톤 보정과 수분 충전,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올인원 CC 크림이다. 주성분은 석류 넥타 인퓨전과 핑크 피오니 추출물이다. 우선 석류 넥타 인퓨전 성분은 석류와 강력한 슈퍼 베리의 혼합물로 피부의 자연적인 방어 기능을 최대화하여 피부가 스스로 균형을 이루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의 본연의 기능과 항산화 활동을 촉진하여 피부 톤이 칙칙해지는 것을 막아주고, 지친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밝아 보일 수 있도록 활력을 주는 촉매제로 작용한다.

핑크 피오니 추출물은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안색이 칙칙해지는 것을 완화시켜 주고, 피부의 콜라겐 구조를 지지하여 피부 속에서 우러나오는 빛의 반사를 최적화해 준다. 또한 피부 손상을 완화하도록 도와주는 자극 방지제로서의 역할을 하여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빛나는 건강한 피부로 태어나게 한다.

랑콤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는 스킨케어의 성분에 메이크업의 보정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광채까지 선사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주성분은 미네랄 오커다. 이 성분은 커넥팅 효과를 주어 피부톤은 균일해지고, 안바른 듯 자연스러운 커버로 매끄럽게 빛나는 우아한 광채를 입혀준다.

 

■ 기술력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CC크림에는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이 적용됐다. 이 기술력은 ▲피부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톤이 칙칙하게 변하는 것을 감소하고 방지해 주는 피부 정화기능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는 활성 산소를 방어하여 피부 손상을 최소화 해주는 자극완화 기능 ▲피부가 필요로 하는 수분, 에너지 그리고 비타-미네랄을 공급해 피부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균형과 생기를 깨워주는 생기부여 기능 등 3가지에 탁월한 효능을 나타낸다.

랑콤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에는 레네르지의 멀티-텐션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이 기술렧은 레네르지 리프팅 효과와 일루미네이팅 효과를 더 극대화해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동안 몰랐던 피부 속 5가지 피부 연결 고리의 탄력을 강화해주어 피부 탄력과 광채를 살려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 사용대상 및 기타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CC크림의 사용대상은 아시아 여성들이다. 연령대는 누구나다.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고민인 칙칙하고 노란 피부톤을 생기있게 바꾸어 준다. 색상은 하나다. 가볍고 독특한 제형의 소프트 크림 텍스처로 쉽게 발리는것이 장점이다. 또한 투명한 느낌의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피부의 결점은 최소화하고 노랗고 칙칙한 피부 톤은 중화시켜 자연스러운 룩을 만들어 준다. 자외선 차단지수(SPF)는 20이다.

랑콤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은 아시아인들을 위한 2개의 색상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쉐이드와 벨벳처럼 매끄러운 텍스처가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듯한 가벼운 느낌을 선사한다. 자외선 차단지수(SPF)는 30이다. 특히 노화가 한참 진행 중인 45세 이상의 여성들이 피부가 광채를 띄고 매끄러워 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 용량 및 가격

에스티로더의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CC 크림은 용량 30ML 기준 권장 소비자가 6만원이다. 1ML 당 2000원이다. 랑콤의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CC 컬러 코렉터는 용량 40ml 기준 권장 소비자가 8만2000원이다. 1ML 당 2050원이다. 따라서 1년 5개월 늦게 출시된 에스티로더의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CC 크림이 랑콤 제품보다 1ML당 기준 50원이 저렴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