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 출시

▲ 맥(MAC)이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포함한 맥의 첫 번째 미네랄 마스카라인 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를 새롭게 선보였다(사진출처: 맥)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속눈썹 한올한올을 커버해주는 마스카라가 등장했다. 브랜드 맥(MAC)이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포함한 맥의 첫 번째 미네랄 마스카라인 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를 새롭게 선보인 것. 혁신적인 형태의 멀티 이펙트 브러쉬 새롭게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맥(MAC)은 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는 미네랄 메이크업 제품의 대가인 맥(MAC)이 업그레이드 버전의 페이스 및 색조 제품에 이어 선보이는 미네랄 마스카라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맥(MAC)_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_제품 이미지(사진출처: 맥)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미네랄라이즈 멀티 이펙트 래쉬는 혁신적인 형태의 멀티 이펙트 브러쉬가 모든 각도에서도 속눈썹을 뿌리부터 한올 한올 빠짐없이 빗어주고 올려주어 풍성한 볼륨감과 진하게 윤기 나는 속눈썹의 연출을 극대화 해 주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가루 떨어짐이나 번짐이 없다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성분면에서도 타 제품들에 비해 우수하다. 이번 신제품에는 77가지 미네랄 복합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이성분은 속눈썹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 뭉치지 않으면서 길고 아름다운 속눈썹으로 연출해 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맥 관계자는 “일반적인 마스카라는 속눈썹이 뭉치거나 풍성한 볼륨감을 살려주지 못하는 것이 단점으로 꼽혀왔다”며 “이번 신제품은 미네랄 복합 성분이 속눈썹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 뭉침 방지해 줄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올 한올 빗어 올려주어 보다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 주는 마스카라의 혁신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맥의 신제품인 미네랄라이즈 멀티-이펙트 래쉬는 13g에 3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