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와이드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2025 맥도날드 해피워크를 통해 모인 기부금이 21625만 원으로 집계됐다. 이 기부금은 환아 가족을 위한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 건립에 쓰여진다. 이 기부금은 해피워크 참가자들의 참가비 등으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이 나눔 가치소비를 한 것이다.

2025 해피워크 무대 행사에서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가 발언을 하고 있다. ⓒ컨슈머와이드 전휴성 기자
2025 해피워크 무대 행사에서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가 발언을 하고 있다. ⓒ컨슈머와이드 전휴성 기자

25일 오전 9시 서울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가족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고객 참여형 기부 걷기 행사인 2025 해피워크 무대 행사에서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는 맥도날드 해피워크는 올해로 2년째를 맞았다. 첫해에는 3천 명의 티켓이 18분 만에 매진됐다. 올해는 규모를 키워서 5천 명 티켓이 매진되는데 3분이 걸렸다면서 가족이라는 주제, 그리고 기부 활동에 열정적으로 나서줘서 감사드린다. 참가비 전액은 RMHC Korea에 기부된다. 치료를 받는 환아와 그 가족들을 위한 병원 근처 쉼터인 로날드 하우스가 부산 양산 딱 한 군데만 있다. 빨리 서울지역에 제 2호 하우스를 건립하고자 한다. 개인 기부도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

이날 무대 행사에서는 이번 해피워크로 모인 기부금 액수가 공개됐다. 해피워크 참가비는 성인 5만 원, 학생 3만 원이다. 현장에서 만난 4인 가족(학생 2)16만 원을 참가비로 기부했다. 이렇게 모인 기부금이 21625만 원이다. 참가자들은 가족과 행복한 추억도 만들고 나눔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가치소비를 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