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죽염치약 브랜드의 22주년 기념작이자 잇몸 전문 치약 선보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장 안전한 치약(?)이 나왔다. 파라벤, 트리클로산, 타르색소 적색2호 등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유해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치약이 등장한 것. 국내 생활용품 1위 기업인 LG 생활건강이 대표 치약 브랜드 죽염치약의 22주년을 맞아 기념작인 죽염 5DAYS를 선보였다.
유해성분이 없는 안전한 치약이라고 밝힌 LG생활건강의 죽염 5DAYS는 사용 후 5일 만에 잇몸출혈지수 75% 감소 및 잇몸질환 초기 증상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주는 잇몸 전문 치약이다.
주성분인 한방 죽염 성분과 센텔라정량 추출물, 아미노카프로산 성분들이 염증으로 인한 잇몸출혈이 발생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시켜주고, 잇몸을 구성하는 콜라겐 단백질 생성을 촉진해 잇몸조직 강화에 도움을 줘 잇몸질환 초기 증상을 근본적으로 예방해준다. 또 발효에센스 성분이 부드럽게 녹아 들어 입안을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워터링 민트, 카모마일 성분을 함유해 양치 후 시원함과 상쾌함이 오래도록 지속시켜 준다는 것이 LG 생활건강 측 설명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죽염 5DAYS에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유해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안전한 치약”이라며 “최근 스트레스나 식습관, 호르몬 불균형으로 잇몸질환을 겪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잇몸 전문 치약 ‘죽염 5DAYS’를 출시해 제품 라인을 강화하는 한편, 올해로 출시 22주년을 맞이하는 잇몸 전문 브랜드 ‘죽염’의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능, 가요, CF 등 다방면에서 각광 받고 있는 가수 유희열을 ‘죽염 5DAYS’ 치약 모델로 발탁했다”며 “유희열의 건강한 잇몸이 돋보이는 환한 미소와 따뜻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고객의 잇몸 건강을 책임지는 죽염 치약의 브랜드 컨셉트와 부합해 죽염 치약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생활건강은 ‘죽염 5DAYS’ 치약의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죽염 5DAYS 5일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죽염 5DAYS’ 치약을 5일 동안 사용한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전액을 100% 환불해준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내달 15일부터 LG생활건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