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소비자들 "주름개선효과가 이정도 일줄 몰랐다"반응

▲ 소비자시민모임으로부터 주름개선 부분 최고점을 받은 미샤의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로부터 안티링클 크림 평가 중 주름개선 효과에서 최고점을 받은 미샤의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이 재조명을 받고 있다. 여성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온오프라인에서 이 제품을 문의하는 이가 늘어났다.

국내 대형 폐쇄형 뷰티커뮤니티 중 하나인 A커뮤니티에는 미샤의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이 화제였다. 지난 4~5일 이와 관련된 댓글만 400여건이 넘어섰다. 이들 대부분은 이 제품의 주름개선효과가 이정도 일줄 몰랐다는 반응과 함께 SK2의 환상이 깨졌다는 반응을 보였다.

400명의 댓글 중 90% 이상은 미샤의 광고가 사실로 확인됐다며 더이상 값비싼 수입명품 화장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고 이구동성으로 의견을 남겼다.

또한 약 58%는 미샤의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이 이렇게 좋은 제품인 줄 몰랐다며 직접 사용해 보고 싶다고 한목소리를 냈다.

이밖에 "10만원 넘는 수입화장품 값이면 미샤 2~3개는 산다", "미샤 쓰고 애국하자", "이래도 수입화장품 가격 안내리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프라인 매장에도 미샤의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서울 소재 한 대형할인마트 내 미샤 매장 관계자는 "보도가 있은 뒤 이 제품에 대한 구입 문의가 예전보다 조금 늘어난 상황"이라고 말했다. 명동 소재 한 미샤매장 직원은 "이번 미샤데이때 이 제품 세일하는지 물어보는 소비자들이 늘었다"고 귀띔했다.

이와 관련, 미샤 관계자는 "이 제품은 지난 2011년 첫 출시 이후 지금껏 한번도 미샤 전체 판매량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스테디셀러"라며 "소시모를 통해 주름개선 효과가 입증된 만큼 더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재조명 받고 있는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은 주름 개선과 미백을 위한 기능성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처짐, 탄력저하, 굵은 주름 등의 현상들을 집중적으로 케어하여 언제나 젊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무너진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와 피부 본연의 리듬을 되살려 생기있는 피부로 케어해 주는데 효과가 탁월하다는 것이 이 브랜드 설명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파라벤, 색소, 동물성 성문이나 광물성 오일, 트리클로산 등을 인위적으로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네오 엔도르핀 성분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레스베라트롤 성분,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코일 성분 등 피부 유익 성분이 강화되어 있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지난 4일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이  국내 판매중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12개를 대상으로 ▲주름개선 ▲수분효과 ▲사용자 테스트 ▲제품표시 등 4개 분야에 대한 평가를 진행한 결과,  안티클링(주름개선) 효과에서 미샤의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크림이  최고점인 3.5점을 받았다. 반면  SK-Ⅱ는 최하점인 1.5점을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