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멜 촉촉한 파데로 입소문난 ‘래스팅 피니시 컴포트 세럼 파운데이션’ 출시, 스킨레지민 겨울철 필요한 스킨케어 2종 ‘글라이코 락토 필’과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 출시, 스웨거 검은사막 아이템까지 증정하는 콜라보 제품 출시

림멜은 직구 아이템으로 유명한 ‘래스팅 피니시 컴포트 세럼 파운데이션’을, 스킨레지민은 스킨케어 ‘글라이코 락토 필’과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을, 스웨거는 게임 검은사막과 협업한 ‘감은 사막’을 출시한다.
림멜은 직구 아이템으로 유명한 ‘래스팅 피니시 컴포트 세럼 파운데이션’을, 스킨레지민은 스킨케어 ‘글라이코 락토 필’과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을, 스웨거는 게임 검은사막과 협업한 ‘감은 사막’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림멜은 직구 아이템으로 유명한 ‘래스팅 피니시 컴포트 세럼 파운데이션’을, 스킨레지민은 스킨케어 ‘글라이코 락토 필’과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을, 스웨거는 게임 검은사막과 협업한 ‘감은 사막’을 출시한다.

영국 메이크업 브랜드 림멜은 직구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탄 ‘래스팅 피니시 컴포트 세럼 파운데이션’을 정식으로 국내 출시했다.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까지 모두 잡은 림멜 래스팅 피니시 파운데이션은 고보습 세럼 텍스처가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게 밀착되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세럼광파데’라는 애칭처럼 자연스럽게 윤기가 감도는 피부를 연출한다. 땀과 열, 습도에도 흐트러짐 없는 멀티프루프 효과로,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에도 적합하다. 림멜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까지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하트 스펀지 블렌더를 함께 증정한다.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레지민은 겨울에 필요한 스킨케어 ‘글라이코 락토 필’과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을 출시한다. 두 제품 모두 아크릴레이트, EDTA 등 불필요한 원료를 배제하고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 스킨레지민의 ‘글라이코 락토 필’은 AHA의 글라이콜 산과 PHA의 락토바이오닉 산을 함유한 펌핑 타입의 데일리 리뉴잉 마스크다. 글라이콜 산이 오래된 각질을 분리해 세포 주기를 촉진하고, 락토바이오닉 산이 피부에 보습 작용을 해 필링으로 인한 피부 건조 현상을 최소화한다. 특히 두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 속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폴리펩타이드 리치 크림’은 겨울철 낮은 온도로 탄력을 잃고 건조해진 피부에 깊은 영양을 제공하며 탄력을 개선해준다.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의 탄성 섬유 조직과 관련된 단백질 양을 증가시켜 주름을 관리,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미카 성분이 피부에 은은한 쉬어 느낌을 선사하며 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남성 브랜드 스웨거는 MMORPG 게임 검은사막과 협업한 ‘감은사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스웨거의 기능성 탈모샴푸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와 검은사막의 격투가 캐릭터가 만난 제품으로 ‘사막 같은 머리결에 오아시스 같은 부드러움을’이란 슬로건을 제시했다. 감은사막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검은사막 X 스웨거 제휴 상자'와 '검은사막 X 스웨거 보너스 상자‘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