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레테일러 립스틱과 아이팔레트 구성 ‘수베니어샵 컬렉션’, 미샤 일본에서 먼저 인기 ‘매직쿠션 네오커버’, 팬틴 부스스 머릿결 해결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출시

컬러테일러는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한 메이크업 ‘수베니어샵 컬렉션’을 선보이며, 미샤는 ‘매직쿠션 네오커버’를, 팬틴은 홈케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컬러테일러는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한 메이크업 ‘수베니어샵 컬렉션’을 선보이며, 미샤는 ‘매직쿠션 네오커버’를, 팬틴은 홈케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컬러테일러는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한 메이크업 ‘수베니어샵 컬렉션’을 선보이며, 미샤는 ‘매직쿠션 네오커버’를, 팬틴은 홈케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메이크업 라인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헤어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의 립 전문 뷰티 플랫폼 컬러테일러는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한 ‘수베니어샵(Souvenir Shop) 컬렉션’을 선보인다.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캐시미어 로즈, 피치 스웨이드, 빈티지 카멜 코트, 레드 카펫, 라일락 스웨터),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소프트 애프리콧, 모비 핑크, 누드 로즈)과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 2종(스위트 플럼, 올리브 가든)이다.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은 보드라운 느낌의 따뜻한 컬러가 가볍게 펴 발리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끈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은은한 색감의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은 피부 톤에 구애 없이 사용 가능하며, 가루 날림이 없고 밀착력이 강해 자연스러운 치크존 표현이 가능하다.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는 1호 스위트 플럼(쿨톤용)과 2호 올리브 가든(웜톤용)으로 총 2종이다.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한 컬러와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글리터 컬러 4색으로 구성된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발색을 구현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 미샤는 ‘매직쿠션 네오커버(SPF50+/PA++++)’를 국내 출시한다. 일본에 먼저 선보인 제품으로 8개월 만에 35만 여개 판매량을 올렸다. 진주 추출물과 진주가루, 자개 파우더 성분, 고굴절률의 오일을 사용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고분자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끈적임은 적고 오랜 시간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된다. 색상은 21호 바닐라, 23호 샌드가 마련됐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장은 “매직쿠션 네오커버는 해외 선판매 후 현지 인기에 힘입어 국내서 정식 출시되는 최초의 미샤 제품”이라며 “답답하지 않고 얇게 발려 가벼운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P&G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팬틴은 신제품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는 국내 소비자들의 홈케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보다 편리하고 꾸준하게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팬틴만의 PRO-V 포뮬러에 콜라겐을 더한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텍스처로 겨울철 쉽게 부스스해질 수 있는 모발에 영양을 줘 윤기 코팅 케어를 돕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