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아이 메이크업 라인 ‘아이 파인’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구성.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 립스틱 아이섀도 출시

VDL은 새로운 아이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으로 마스카라와 아아라이너를 출시하며, 맥은 매트 텍스처의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으로 립스틱과 섀도를 출시한다.
VDL은 새로운 아이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으로 마스카라와 아아라이너를 출시하며, 맥은 매트 텍스처의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으로 립스틱과 섀도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VDL과 맥은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VDL은 새로운 아이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으로 마스카라와 아아라이너를 출시하며, 맥은 매트 텍스처의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으로 립스틱과 섀도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VDL은 새로운 아이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선보인다.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했다.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눈매 굴곡에 맞춘 커브 브러시가 속눈썹 아래부터 한 올씩 올려주기 때문에 오랜 시간 높은 컬링력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볼륨 픽스 파우더와 왁스를 최적으로 배합해 속눈썹을 또렷하게 표현해주고, 별 모양의 브러쉬가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찾아내어 풍성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으로 나뉜다. 슬림 펜슬 타입인‘아이 파인 슬림 터치 아이 라이너’는 2mm의 얇은 펜슬이 속눈썹 사이부터 예민한 점막까지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으로 채워주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기 때문에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또한 리퀴드 붓펜 타입의 ‘아이 파인 매트 포인트 리퀴드 아이 라이너’는 끊김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시크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주고, 유분과 눈물 및 문지름에도 강하기 때문에 번짐 없이 깔끔한 라인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더블 엣지 아이 브로우 펜슬’은 납작하게 컷팅된 브로우 펜슬로, 슬림한 면으로는 한 올 한 올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고 넓은 면으로는 전체 컬러링이 가능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엣지있는 눈썹을 표현해준다. 그릴 때는 부드럽게 발리고 이후 파우더리하게 코팅되는 멜팅 왁스 질감으로의 하드 포뮬러로, 유분기 많거나 또는 건조한 피부에도 컬러가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맥(M·A·C)은 매트 텍스처의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을 선보인다. 내추럴부터 강렬하게 발색되는 트렌디한 컬러들로 구성된 맥 파우더 키스 2021 컬렉션은 총 29가지 소프트 컬러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과 총 24가지 트루 컬러의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 그리고 총 19가지 소프트 컬러의 아이 섀도로 구성됐다.

파우더 키스는 몽환적인 블러 효과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연출되는 ‘블러링 매트’ 텍스처로 무심하게 발라도 마치 프로 아티스트의 터치를 받은 듯 섬세한 블러 립을 연출해 준다. 또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모이스춰 매트’ 피니시와 가볍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편안하게 밀착되는 ‘에어리 매트’ 텍스처가 입술과 두 눈에 닿는 순간 편안함을 느끼게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