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아로마 이스라엘 농장에서 수확한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 출시, 뉴스킨 브랜드 뉴컬러와 디비던즈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데일리아로마는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비건 오일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선보이며, 뉴컬러와 디비던즈는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데일리아로마는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비건 오일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선보이며, 뉴컬러와 디비던즈는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데일리아로마는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비건 오일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선보이며, 뉴컬러와 디비던즈는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데일리아로마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100% 유기농 비건 오일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출시한다. ‘골든 시너지 유기농 호호바 오일’은 세계 최대 규모의 이스라엘 네게브 농장에서 수확한 호호바 오일을 비정제 냉압착한 유기농 비건 오일이다. 천연 비타민E, 오메가9를 함유하여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보호 장벽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크림 또는 로션에 믹스해 사용하면 깊은 보습 효과를, 에센셜 오일 2방울을 섞어 마사지하듯 바르면 아로마콜로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뉴스킨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와 남성 브랜드 디비던즈가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뉴컬러(NU COLOUR)’의 홀리데이 패키지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로 구성됐다.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제품 양쪽에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들어 있는 듀얼 제품으로, 맨 입술 위에 립 컬러를 바른 뒤 탑 글로스를 펴 발라주면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총 6개의 립 컬러가 무드에 따라 3종씩 묶여있다. ‘뉴컬러 홀리-데이 패키지’와 ‘뉴컬러 홀리- 나이트 패키지’ 2종이다. ‘디비던즈(DIVIDENDS)’의 홀리데이 패키지는 끗한 세안을 돕는 ‘스피디 휩 페이스 클렌저’와 데오드란트 바디 워시 쿨 앤 프레시’, 에어로졸 무스폼으로 자극을 최소화한 ‘컴포트 쉐이빙 무스’ 3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