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린 보습 성분 담은 핸드 워시 ‘바세린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 출시, 1.618코스메틱 벤토나이트 함유 '화산송이 클레이 블랙헤드마스크' 출시

바세린은 건조한 손을 위한 핸드워시 ‘바세린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하며, 1.618코스메틱은 모공과 피지를 케어하는 '화산송이 클레이 블랙헤드마스크'를 선보인다.
바세린은 건조한 손을 위한 핸드워시 ‘바세린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하며, 1.618코스메틱은 모공과 피지를 케어하는 '화산송이 클레이 블랙헤드마스크'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제품을 살펴봤다. 바세린은 건조한 손을 위한 핸드워시 ‘바세린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를 출시하며, 1.618코스메틱은 모공과 피지를 케어하는 '화산송이 클레이 블랙헤드마스크'를 선보인다.

애경산업의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은 건조해진 손을 위한 핸드워시 ‘바세린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를 선보인다. 바세린 모이스처 버블 핸드워시는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콤플렉스를 함유해 수분 손실을 방지해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세린 모이스처 3 COMPLEX는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비타민E,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또한 단백질 성분 케라틴을 담아 손과 손톱에 영양을 공급하며 꿀 추출물로 건조한 손을 케어한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1.618코스메틱은 '화산송이 클레이 블랙헤드마스크'를 출시했다, 강력한 흡착력을 가진 점토광물 카올린과 벤토나이트를 함유해 피지와 블랙헤드를 자연스럽게 케어해주며 워시오프 타입의 블랙헤드마스크로 사용이 간편하다. 특허번호 제10-0910747호 '내츄럴 프로텍터(natural protector)' 성분이 함유되어있다. 브랜드 측은 항산화를 도와주는 '바이오플라보노이드'가 모공관리까지 도와줄 수 있어 노폐물관리는 물론 모공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멀티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