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세트’ 출시

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을, 츠바키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에이지투웨니스, 츠바키)
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을, 츠바키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에이지투웨니스, 츠바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화려한 장식을 입은 팩트와 손상모를 위한 헤어케어 세트가 출시된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을, 츠바키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세트’를 선보인다.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2021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을 출시한다. 수분 에센스를 70% 함유해 겨울에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는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연말 연시에 어울리는 화려한 케이스가 특징이다. 빛나는 별에서 영감을 받은 패키지로 영롱한 샴페인 골드, 화사한 핑크 골드 두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에센스 커버 팩트 뉴 오리지널 스타 에디션은 특허 받은 '커버 파우더'와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며, 피부 고민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붉은기 피부용 ‘화이트 라떼’와 노란기 피부용 ‘핑크 라떼’로 출시한다. 또한 각 13, 21, 23호로 세분화해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츠바키는 홈쇼핑 채널을 통해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세트’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세트는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6개와 리페어 샴푸 2개로 구성됐다.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라인은 기은세가 모델로 활동하는 헤어 케어 라인으로 모발에 뷰티 에센스 성분을 채운다.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는 기다리지 않고 씻어내도 트리트먼트 효과를 주는 간편한 제품이며,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샴푸’는 모발의 손상을 케어하는 샴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