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황금 열매를 꿈꾸는 라이언 골드 에디션’, 오블랑 ‘리퀴드 바디 솝’과 ‘바디 스크럽’ 출시

록시땅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황금 열매를 꿈꾸는 라이언 골드 에디션’을, 오블랑은 ‘리퀴드 바디 솝’과 ‘바디 스크럽’을 출시한다. (사진: 록시땅, 오블랑)
록시땅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황금 열매를 꿈꾸는 라이언 골드 에디션’을, 오블랑은 ‘리퀴드 바디 솝’과 ‘바디 스크럽’을 출시한다. (사진: 록시땅, 오블랑)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은 한정판 에디션과 바디케어 신제품이 출시됐다. 록시땅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황금 열매를 꿈꾸는 라이언 골드 에디션’을, 오블랑은 ‘리퀴드 바디 솝’과 ‘바디 스크럽’을 출시한다.

록시땅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황금 열매를 꿈꾸는 라이언 골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시어 버터와 사랑에 빠진 라이언이 선사하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록시땅 대표 기프트 4종으로 구성됐으며, 여성에 의해서만 수확되어 ‘여성의 황금’이라고 불리는 록시땅의 시어버터 열매 스토리에서 영감을 얻어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 상품이 함께 포함된 한정 제품이다.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150ml와 라이언 골드 매직 키로 구성된 ‘핸드 크림 세트’,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와 라이언 수면 양말로 구성된 ‘숙면 필로우 미스트 세트’, 시어 버터 리치 바디로션 250ml와 라이언 세안 밴드로 구성된 ‘바디로션 세트’,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30ml, 시어 샤워 오일 35ml, 시어버터솝 25g, 트리 틴케이스로 구성된 ‘시어 보습 트리오 세트’가 있다.

CJ온스타일의 뷰티브랜드 오블랑은 ‘리퀴드 바디 솝’과 ‘바디 스크럽’을 출시한다. 이번 바디케어 신제품은 ‘프렌치 선데이웨어’를 테마로 건강한 성분, 세련된 향, 패키지를 더해 일요일이 주는 나른한 행복감과 프렌치 감성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오블랑 리퀴드 바디 솝’은 프랑스 명품 비누 제조사 ‘프로방디’에서 제작했으며, 프리미엄 비누의 원조로 불리는 마르세유 지방의 비누 제조 방식과 품질력을 고수하고 있다. 식약처 유기농 인증을 받아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버베나, 아몬드, 마린 등 피부 영양 공급에도 도움이 되는 천연 오일로 향을 냈다. ‘오블랑 바디 스크럽’은 소금, 어성초 가루 등 자연에서 온 각질 제거 소재를 사용했고 멕시코에서 자생하는 아가베에서 추출한 아가베 시럽을 사용했다. 프랑스 이브 비건, 한국 비건 인증원 공식 비건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