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맥 바이 엘 컬렉션‘, 토니모리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 2종 출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맥은 글로벌 앰버서더인 리사와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블랙핑크 팬들과 뷰티팬들의 팬심을 공략하며, 토니모리는 건조한 입술이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맥은 '맥 바이 엘 컬렉션‘을, 토니모리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 2종을 출시한다.
맥이 글로벌 앰버서더인 블랙핑크 리사와 협업한 '맥 바이 엘 컬렉션(M.A.C X L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 컬렉션은 롯데온에서 최초로 선보이며, 아이섀도와 립, 아이라이너 등 11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구성과 색상, 패키지 디자인과 이름까지 리사의 아이디어가 적용됐고 선택한 상품들이며 패키지에는 노란색으로 리사의 이름을 새겨 소장가치를 높였다. '맥 바이 엘 아이섀도우‘ 12색 제품은 리사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에서 영감을 받은 색상부터 리사가 기르는 고양이의 이름을 딴 레오, 루이 등의 컬러로 구성됐다.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는 리사가 즐겨 바르는 오렌지, 버건디 등 따뜻한 색상으로 선보이며,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는 리사가 좋아하는 에델바이스 꽃을 새겼다. 한편 롯데온은 21일까지 선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적립 등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토니모리는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스틱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겨울에 건조해진 입술을 위해 타워베리어™을 함유했다. 특허 성분 타워베리어™는 그린 프로폴리스와 함께 감로꿀, 현삼으로 구성되어 3중 꿀벽으로 입술의 장벽을 관리한다.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스틱’은 이에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의 3가지 복합 성분을 더했고, 프로폴리스 타워베리어 립 케어 크림’은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시어버터, 히알루론산 등 5가지 복합성분으로 보습을 책임진다. 잠들 기 전에 입술에 듬뿍 발라 사용하면 다음 날 입술 컨디션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