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엘리베이팅 라인’ 론칭, 꼬달리 ‘비노쀠르’ 라인 4종 출시

다비네스는 ‘엘리베이팅 라인’을 론칭하며, 꼬달리는 ‘비노쀠르’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사진: 다비네스, 꼬달리)
다비네스는 ‘엘리베이팅 라인’을 론칭하며, 꼬달리는 ‘비노쀠르’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사진: 다비네스, 꼬달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두피 케어를 위한 새로운 라인과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됐다. 다비네스는 ‘엘리베이팅 라인’을 론칭하며, 꼬달리는 ‘비노쀠르’ 라인 4종을 출시한다.

뷰티앤케이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두피 케어를 위한 ‘엘리베이팅 라인’을 론칭했다. 상승을 의미하는 엘리베이팅 라인은 함께 사용하는 고기능성 내추럴텍 라인의 효능을 극대화하고, 문제성 두피에게 살롱 클리닉 효과를 주기위한 제품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꿈, 개선, 자유, 변화 등을 의미하는 ‘날개’와 변화무쌍한 경험을 의미하는 ‘크레페 핑크’ 컬러를 적용했다. ‘엘리베이팅 스캘프 리커버리 트리트먼트’는 다비네스가 독자 개발한 신규 포뮬러 마이크로 바이오틱 부스터를 적용해, 각종 질환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핵심 요소로 알려진 천연 미생물을 형성하며 타 활성 성분과의 시너지를 발휘해 알레르기, 활성산소 등 탈모를 유발하는 요인으로부터 두피를 안전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꼬달리는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비노쀠르’ 라인 4종을 출시한다. 퓨리파잉 젤 클렌저, 퓨리파잉 토너, 블레미쉬 컨트롤 살리실릭 세럼, 모이스처라이징 마티파잉 플루이드 4종으로 구성됐다. 비노쀠르 라인은 모든 제품 식물 유래 성분 96% 이상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살리실릭 애씨드, 폴리페놀, 다마스크장미꽃수 등으로 구성돼싸. 지복합성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피지와 모공을 케어해 산뜻한 사용감을 보여준다. 실리콘,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PEG, 동물 유래 성분 등은 함유하지 않았고, 친환경적 패키징을 위해 2차 포장을 줄이고 재활용된 플라스틱을 이용하는 등의 노력을 보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