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MLE크림’ 대용량 한정판,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스칼프 케어 세트’ 출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제품들이 출시됐다. 아토팜은 'MLE크림’의 대용량 한정판을, 셀더마는 ‘액티브 리페어 스칼프 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MLE크림’은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았고, ‘액티브 리페어 스칼프 케어 세트’는 탈모완화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네오팜의 브랜드 아토팜은 'MLE크림’의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 업계 최초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기념한 한정판으로,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을 형상화한 패턴을 패키지 전면에 적용했다. 용량은 기존 160ml 대비 25% 증가한 200ml 사이즈다. ‘MLE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제형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는 고보습크림이다.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 성분을 적용해 피부장벽 강화 효과와 보습•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국내외 화장품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48시간 보습력 지속 효과와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 등 총 9가지 임상 시험테스트를 거쳐 보습과 피부 장벽에 관련된 제품효과를 확인했다.
제닉의 브랜드 셀더마가 두피 토탈 솔루션 ‘액티브 리페어 스칼프 케어 세트’를 출시한다. 브랜드 인기제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주요 성분인 바닷속 스피룰리나에서 제닉의 기술력으로 추출한 단백질이 함유됐다. 100시간 발효로 더욱 강력해진 초록 단백질 성분이 두피에 힘을 주고 25가지 해양 식물 성분이 두히에 영양과 수분을 전달한다. 멘톨 성분은 쿨링감을 준다.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고 또한 탈모완화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액티브 리페어 스칼프 샴푸’는 뻣뻣하지 않은 부드러운 거품이며, ‘액티브 리페어 스칼프 토닉’은 뿌리는 즉시 청량한 쿨링감을 전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