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앤숄더 ‘루트 스트렝스 샴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 출시

헤드앤숄더는 생강 추출물을 함유한 ‘루트 스트렝스 샴푸’를,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헤드앤숄더, 닥터지)
헤드앤숄더는 생강 추출물을 함유한 ‘루트 스트렝스 샴푸’를,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헤드앤숄더, 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해지는 날씨에 고민을 해결하는 두피 샴푸와 홀리데이 선물에 적합한 한정판 에디션이 출시됐다. 헤드앤숄더는 생강 추출물을 함유한 ‘루트 스트렝스 샴푸’를,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국P&G의 헤드앤숄더가 모발과 두피를 관리하는 ‘루트 스트렝스 샴푸’를 출시한다.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 건강을 관리하는 샴푸로, 헤드앤숄더의 핵심 기능인 비듬 완화 및 두피 케어 기능을 통해 비듬, 가려움, 냄새 등 3대 두피 고민을 잡는다. 생강 추출물이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가늘고 끊어지는 모발 개선과 건강한 두피 컨디션 유지를 돕고 거품이 풍성해 두피의 미세한 구석까지 씻어내 모근을 관리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쿠팡에서 약 19%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을 선보인다. 연말을 맞이해 출시하는 특별 한정판으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70ml, 2개),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1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3g) 및 수딩폼(2.5ml) 샘플과 함께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선셋 무드등이 패키지로 구성됐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젤 제형의 수분 진정 크림이며 5-시카 콤플렉스,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피부 진정에 뛰어난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됐다. 홀리데이 선물로도 적합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