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몰에서 12일부터 2주간, 신규가입자 쿠폰팩과 적립금, 대표제품 최대 55% 할인 등

아모레퍼시픽의 두피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두피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두피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 최대 규모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는 11월 12일부터 2주간 라보에이치 공식몰에서 열린다. 신규 가입자는 최대 3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라보에이치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추가하는 회원들에게는 무료배송 쿠폰과 함께 적립금 3천 원도 제공된다. 두피강화 샴푸 등 라보에이치 대표 제품 4종을 최대 55%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며, 총 결제 금액이 5만 원 이상이면 10%를 추가로 할인한다. 트리트먼트와 앰플 등 두피와 모발에 영양감을 더하는 실속있는 사은품도 마련했다.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판매하는 탈모증상완화 퍼퓸샴푸는 최초로 58% 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퍼퓸샴푸는 라보에이치 베스트셀러인 두피강화 샴푸의 검증된 탈모관리 효과와 함께 고급스러운 향과 감성을 선사한다. 두피스킨케어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담고 있어 기능적인 만족감을 더 높였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라보에이치의 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도록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에 알찬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더 많은 고객이 두피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 탈모 고민을 덜고 두피를 건강하게 가꾸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