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퍼펙트 아쿠아 마스크 시트’ 4종, 폴앤조 보떼 크리스마스 한정판 컬렉션 5종 출시

센카는 ‘센카 퍼펙트 아쿠아 마스크 시트’ 4종을, 폴앤조 보떼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 (사진: 센카, 폴앤조 보떼)
센카는 ‘센카 퍼펙트 아쿠아 마스크 시트’ 4종을, 폴앤조 보떼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 (사진: 센카, 폴앤조 보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는 마스크 시트 제품과 한 발 앞선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이 출시된다. 센카는 ‘센카 퍼펙트 아쿠아 마스크 시트’ 4종을, 폴앤조 보떼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

센카는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는 ‘센카 퍼펙트 아쿠아 마스크 시트’ 4종을 출시한다. 수분 케어 ‘퍼펙트 아쿠아 리치’ 2종과 탄력케어 라인의 ‘퍼펙트 아쿠아 바운시’ 2종 구성이다. 모든 마스크 제품에는 시그니처 보습성분인 실크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수분을 충전하고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킨다. 아쿠아 리치 라인의 ‘엑스트라 모이스트’는 실크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에 더해 빠르게 수분을 보충해 주는 콜라겐에센스가 함유된 3중 보습 처방 에멀전이 피부 갈증을 해소한다. ‘루미너스 모이스트’는 펄에센스를 함유해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준다. 센카 퍼펙트 아쿠아 바운시 마스크는 마이크로 에멀젼, 실크 에센스,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영양 가득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4종모두 무향, 무착색 제품으로 밀착력과 탄성을 지닌 시트가 피부 표면에 밀착되어 수분 충전을 돕는다.

폴앤조 보떼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은 ‘어드벤트 캘린더’로 폴앤조 브랜드 디렉터 소피 미쉘리의 반려묘인 집시&나네트와 폴앤조 시그니처 문양 ‘크리쟌템므(국화)’가 그려진 캘린더에 24가지 아이템을 구성했다.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하나씩 열어볼 수 있는 아이디어다. 산타 모자를 쓴 윙크하는 고양이 쉐입의 한정판 립스틱 2종도 출시되며, 트리트먼트 립스틱 001은 립밤이고 립스틱 리미티드 010은 맑고 선명한 레드 립의 무화과 향 립스틱이다. 유향 향기의 실키 핸드크림 002는 가볍고 촉촉하게 손을 케어하며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002는 건성 피부에게 적합한 리치한 포뮬러가 탄탄하게 보습막을 형성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