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 솔트레인 핸드크림, 프레그런스 오일, 립밤, 샴푸바 출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환절기 건조함에 가려움을 느끼는 피부를 위한 바디워시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핸드크림, 립밤 등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더마비는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를 선보이며, 솔트레인은 핸드크림, 프레그런스 오일, 립밤, 샴푸바 등 7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네오팜의 브랜드 더마비는 건조한 피부를 위한 바디 워시 ‘세라엠디 리페어 크림 워시’를 출시한다. 브랜드 측은 건조함으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을 완화시켜주는 안심 포뮬러라고 설명했다. 잦은 샤워로 자극을 느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는 것이다. 임상시험을 통해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입증했다. 보습개선, 일시적 가려움 완화에 효과적인 네오팜의 특허성분 Dualguard-7™을 함유했다. 무너진 피부 장벽을 돕는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을 작은 크기로 리포좀화한 Cerapanthe-some 포뮬러를 적용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한다. 바디와 얼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투인원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크림 투 폼 제형이다.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 향료,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11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했다.
솔트레인은 핸드크림, 프레그런스 오일, 립밤, 샴푸바 등 7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핸드크림은 부드러운 레더향과 은은한 장미향 등 2종으로 선보인다. 프레그런스 오일은 솔트레인 시그니처 향인 히노끼 향이 퍼지는 ‘롤온 히노끼 오일’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를 진정시키도록 도움을 주는 ‘롤온 쿨링 오일’로 구성했다. 건조한 입술을 위한 고광택 보습 립밤인 솔트레인 ‘그레이 솔트 립밤’, 고체 형태로 사용하는 샴푸 ‘그레이솔트 샴푸바 티트리’도 함께 출시한다. 솔트레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인터네셔날의 협업 콘텐츠 전문 플랫폼 ‘DU’에 입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