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페이셜 부스팅 스파’,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 출시

메이크온은 디바이스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김정문알로에는 ‘큐어크림S’를 출시한다. (사진: 메이크온, 김정문알로에)
메이크온은 디바이스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김정문알로에는 ‘큐어크림S’를 출시한다. (사진: 메이크온, 김정문알로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한 뷰티 디바이스와 탄력 페이셜 크림이 출시됐다. 메이크온은 디바이스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김정문알로에는 ‘큐어크림S’를 출시한다. 메이크온 뷰티 디바이스는 부족한 수분을 공급하도록 돕는 기기이며, 김정문알로에 큐어크림S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한 페이셜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은 집에서 스파를 체험하는 ‘페이셜 부스팅 스파’를 출시한다. 피부 관리의 핵심인 수분을 풍부히 공급한다. 온 스팀·쿨 미스트·캡슐 미스트 세 가지 모드로 나눠 사용할 수 있다. 온 스팀 기능은 모공의 약 1/1,000 크기인 초미세 수분 입자를 분사하는 기능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40℃의 스팀이 피부 온도를 따뜻하게 만들어 수분 흡수율을 높인다. 쿨 미스트는 사용 직후 피부 온도를 약 –5℃ 떨어뜨리며 모공 수렴과 피부 진정 효과를 전달한다. 캡슐 미스트는 함께 출시하는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을 넣어 사용하는 방식이다.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화장수를 모공 크기의 미립자로 쪼개 피부에 고르게 뿌려서 피부가 수분을 머금고 탄력을 증가시키도록 돕는다. 히알루로닉 스파 캡슐은 수분 자석인 히알루론산을 97.6% 함유했다. ‘페이셜 부스팅 스파’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삶을 수 있는 재질이며,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형태가 아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김정문알로에는 페이셜 크림 ‘큐어크림S’를 출시한다.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수분·보습·진정 효과도 갖췄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타입이다. 제주 자사 농장에서 3년간 직접 재배한 알로에에서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을 67% 이상 함유했다.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을 통해, 알로에베라 한 잎에서 단 0.04%만 추출할 수 있는 희귀 알로에잎오일을 담았으며 이 오일은 수분과 진정 항산화 효과 등을 가진다고 설명했다. 임상 시험을 통해 가장 깊은 눈가 주름 개선, 피부 겉 탄력, 피부 안면 리프팅 기능성을 확인했다. 3일 사용만으로 눈가 주름과 피부 치밀도, 피부 탄력 등 피부가 개선되며 빠른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