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에스쁘아는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를, 달바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에스쁘아는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를, 달바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자외선도 막고 피부도 밝히는 쿠션과 선크림이 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의 에스쁘아는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를, 달바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수분감을 더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올뉴’를 출시한다. 지난 2020년 8월 선보였던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을 수분, 커버력, 성분 등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연구소에서 새롭게 개발한 하이드레이팅 골든 포뮬러™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기존 제품 대비 20% 향상된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확인할 수 있다. 시카 성분을 함유했고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도 제외했다. 컬러는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탠, 총 5가지로 구성했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패널 테스트를 완료했다. 브랜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스쁘아 강남점과 홍대메이크업펍점에서 자신의 피부에 맞는 프로 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올뉴 제품을 찾아주는 퍼스널 쉐이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달바는 비건 선크림 ‘워터풀 톤업 선크림’을 출시한다. 이탈리아 비건 인증 브이라벨을 획득했다.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가벼우 발림성과 산뜻한 흡수감이 특징이다. 워터에센스가 수분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며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할 수 있다.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화이트 트러플을 활용한 ‘트러페롤(Trufferol)’ 성분을 함유했으며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 기능성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