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더마비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

수려한은 한국의 가을 풍경을 표현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하며, 더마비는 발 케어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을 출시한다.
수려한은 한국의 가을 풍경을 표현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하며, 더마비는 발 케어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을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네오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수려한은 안티에이징 에센스에 한국의 민화 화조도를 적용한 한정판을 선보이며, 늦여름 발냄새를 케어하는 풋 샴푸 신제품도 출시됐다. 수려한은 한국의 가을 풍경을 표현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하며, 더마비는 발 케어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수려한이 한국 가을 풍경을 담은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출시한다. 수려한의 K-헤리티지 캠페인의 일환이며 올해의 9번째 프로젝트다. 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있으며 이번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진생 에센스AD’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으로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조화롭게 담아 완성한 수려한의 핵심성분 진생 컴플리트™와 로얄 작약™이 더해졌다. 주름케어와 촉촉한 보습까지 책임진다.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에센스 용량이 2배이며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함께 구성했다.

네오팜의 브랜드 더마비가 발을 케어하는 ‘데오프레쉬 풋 샴푸’ 2종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거품형 스프레이 타입으로 불쾌한 냄새와 세균을 한 번에 케어하는 발 전용 세정제다. 분사력이 강해 서있는 상태에서도 발을 향해 분사할 수 있고 풍성한 거품으로 손쉽게 세정이 가능하다. 허리를 굽히지 않고 손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산성 물질을 중화시키는 베이킹소다가 함유되어 냄새를 잡고, 내추럴 데오 뉴트럴라이저가 소취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외에도 곰팡이균으로 불리는 칸디다균을 포함한 유해균 3종에 대한 99.9% 항균 효능을 입증받았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상쾌한 숲 속을 연상시키는 포레스트 향, 깨끗하고 포근한 느낌의 클린코튼 향 2가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