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에바끌레르 ‘겨드랑이 퍼펙트 클렌저’ 출시

LG생건 후는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에바끌레르는 ‘겨드랑이 퍼펙트 클렌저’를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에바끌레르)
LG생건 후는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에바끌레르는 ‘겨드랑이 퍼펙트 클렌저’를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에바끌레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쿠션 스페셜 에디션 제품과 여름철에 유용한 바디 클렌저 신제품이 출시됐다. LG생건 후는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에바끌레르는 ‘겨드랑이 퍼펙트 클렌저’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는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궁중 보석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격자 패턴에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을 완성했다.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윤기와 광채를 주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으로, 커버력이 뛰어나 모공과 잡티를 가려주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진주·호박·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한 광채를 더해주며,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도 함유했다. 스페셜 에디션은 쿠션과 더불어 공진향 미 라인의 글로우 블러셔, 궁중동안립밤, 벨벳 리퀴드 립 루즈가 함께 구성됐다.

에바끌레르는 상쾌함을 주는 ‘겨드랑이 퍼펙트 클렌저’를 출시한다. 여름 무더운 날씨에도 불쾌한 냄새를 잡도록 멘톨을 함유했고, 피부를 산뜻하게 마무리한다. 쫀쫀한 거품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씻어낸다. 브랜드 측은 다양한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유분감이 느껴지지 않으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고 설명했다.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나거나 야외활동, 운동 후에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