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 데싱디바 파리바게트 협업 글레이즈 ‘쿨민초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 데싱디바의 신제품은 글레이즈 ‘쿨민초 에디션’ 이다. (사진:이니스프리, 데싱디바)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 데싱디바의 신제품은 글레이즈 ‘쿨민초 에디션’ 이다. (사진:이니스프리, 데싱디바)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달콤한 디저트와 뷰티 제품들의 협업이 이어진다.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이니스프리와 데싱디바는 디저트 브랜드와 협업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는 MZ세대에게 떠오르는 도넛 브랜드 카페 노티드와 손을 잡았고, 데싱디바는 민트초코 열풍에 발맞추는 파리바게트와 협업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 데싱디바의 신제품은 글레이즈 ‘쿨민초 에디션’ 이다.

이니스프리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대세 도넛으로 불리는 ‘카페 노티드’와 협업한 에디션으로 달콤하고 보송한 슈가 파우더의 느낌을 더해 노세범 파우더 쿠션과 합쳐졌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의 패키지와 퍼프에 ‘카페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의 다양한 표정을 패키지 안팎에 표현했다. 스마일 단상자에 옐로우, 핑크, 민트 3가지 컬러의 제품 페키지로 구성됐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기획세트이며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선런칭으로 28일부터 31일까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30% 할인하며 100명을 추첨해 슈가베어 인형을 선물한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은 3중 피지 컨트롤 기능의 노세범 파우더로 유분을 잡는 쿠션으로 48시간 커버 및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데싱디바는 파리바게뜨와 협업한 글레이즈 ‘쿨민초 에디션’ 기획을 선보인다. SPC그룹 파리바게뜨와 굽는 볼륨젤 네일의 협업으로 ‘민트초코’ 열풍에 맞춘 한정판 제품이다. 손발 끝에 민초의 청량함을 표현할 수 있다. 트초코 케이크를 모티브로 기획된 네일·페디 제품 1개씩과 글레이즈 전용 마무리 탑젤 ‘피니시 탑젤’, 핑크 물방울 주얼인 ‘아뜰리에 러블리 듀’ 4종으로 구성됐다. 네일 제품은 ‘월넛’, 페디 제품은 ‘아쿠아 블루’로 민트 초코의 브라운과 민트 색상을 표현했다. 파리바게트 측은 민트초코 케이크와 쿠키앤크림으로 구성된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