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굿 카마…에브리바디 니즈 썸’, 록시땅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 출시

러쉬코리아는 향수 카마의 향을 담은 샤워 젤 ‘굿 카마…에브리바디 니즈 썸’을, 록시땅은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러쉬코리아는 향수 카마의 향을 담은 샤워 젤 ‘굿 카마…에브리바디 니즈 썸’을, 록시땅은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러쉬코리아,록시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더운 날씨에 활력을 주는 샤워젤과 머릿결을 케어하는 헤어 라인이 출시됐다. 러쉬코리아는 향수 카마의 향을 담은 샤워 젤 ‘굿 카마…에브리바디 니즈 썸’을, 록시땅은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러쉬코리아는 기분 전환을 위한 샤워 젤 ‘굿 카마…에브리바디 니즈 썸’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러쉬 제품 개발자가 거리두기 등으로 지친 몸과 마음에 필요한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탄생했다. 기분 전환을 위한 상쾌한 향기를 위해 러쉬 향수 ‘카마’의 향기를 담았다. 밝고 활기찬 오렌지 향기와 포근한 파촐리 향기가 더해져 긴장을 풀어주고 균형을 잡을 수 있는 향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러쉬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23일가지 카마 이행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록시땅은 머릿결을 위한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브랜드 측에 의하면 리페어링 효과는 3배더 강력해졌다. 이 라인은 인텐시어 리페어 샴푸,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 인텐시브 리페어 마스크, 리페어 헤어 미스트로 구성됐다. 5가지 에센셜 오일과 프로비타민 B5, 식물성 순수 아미노산이 함유됐다. 5가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인 안젤리카, 일랑일랑, 스위트오렌지, 제라늄, 라벤더와 함께 머릿결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검은 귀리 아미노산과 해바라기씨 오일이 추가로 함유됐다. 리페어 샴푸, 트리트먼트, 린스의 리페어 루틴을 한 달간 사용하면 3배 더 강력한 모발 보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