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어린쑥 1989 에디션' 출시, 모레모 포 맨 카카오게임즈 협업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샴푸 E' 출시

한율은 회사 전신 태평양 시절의 쑥 연구를 이어받은 ‘어린쑥 1989 에디션’을 선보이며, 모레모 포맨은 카카오게임즈와 협업해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샴푸 E'를 출시한다. (사진:한율, 세화피앤씨)
한율은 회사 전신 태평양 시절의 쑥 연구를 이어받은 ‘어린쑥 1989 에디션’을 선보이며, 모레모 포맨은 카카오게임즈와 협업해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샴푸 E'를 출시한다. (사진:한율, 세화피앤씨)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브랜드의 긴 역사를 살린 제품과, 최근 유행하는 게임과 협업한 제품이 출시되어 정반대의 마케팅을 선보인다. 한율은 회사 전신 태평양 시절의 쑥 연구를 이어받은 ‘어린쑥 1989 에디션’을 선보이며, 모레모 포맨은 카카오게임즈와 협업해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샴푸 E'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이 태평양 때부터 이어온 쑥 연구를 담은 ‘어린쑥 1989 에디션'을 출시한다.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어린쑥 수분진정 앰플세럼'을 한정 패키지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뉴트로 아트워크의 대표 작가인 조인혁 작가가 협업해 완성했다.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비누'는 1989년의 쑥 연구 시작 초심을 모티브로 현대적으로 계승한 신제품으로 쑥 에센셜 오일과 라인의 주원료인 쑥 훈증수를 크림 한 통의 함량만큼 비누에 담았다. 지방산 함유량도 높아 세안 단계에서 피부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업사이클링과 지속가능에 기여하는 브랜드로서 ’자투리 비누‘도 함께 선보였다. 공정 상 잘려 나가는 조각난 비누의 자투리를 삼베 직조 비누망에 담아 판매한다.

세화피앤씨의 브랜드 모레모 포맨은 카카오게임즈와 협업해 ’모레모 포 엘리온 승부샴푸 E'를 출시한다. 블루홀스튜디오가 만들고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한 게임 엘리온과 협업한 샴푸 제품으로, '엘리온 승부샴푸'는 엘리온 신규서버 '에녹' 오픈을 기념한다. '모레모 포 맨 워터샴푸 W' 패키지에 엘리온의 게임 속 캐릭터 디자인을 입혔다. 이 샴푸는 블루프로틴과 단백질 성분,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을 함유한 올인원 워터 샴푸로, 모발과 두피를 케어한다. 제품을 구매하면 엘리온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