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 500da 저분자 히알루론산 ‘히아풀베리어 라인’, 에코글램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 출시

하다라보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히아풀베리어 라인’을, 에코글램은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를 출시한다.
하다라보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히아풀베리어 라인’을, 에코글램은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피부에 수분 장벽을 쌓는 수분 라인과 두피의 괴로움을 해결하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가 출시됐다. 하다라보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히아풀베리어 라인’을, 에코글램은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를 출시한다.

하다라보는 수분 장벽 라인 ‘히아풀베리어 라인’을 출시한다. 이 라인은 클렌징 2종, 토너, 패드로 구성됐다. 500da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리포좀 기법을 적용한 ‘필세라TM’ 성분 함유되어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탄탄한 수분 장벽 케어가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비건 인증을 받았고, EWG 등급의 약산성 저자극 처방으로 완성했다. 대표 제품은 ‘히아풀베리어 피에이치 밸런싱 토너’로, 필링 성분 PHA가 함유되었다. 워터타입 토너로 닦아쓰는 토너와 흡수하는 토너 모두 사용 가능하다. 히아풀베리어 파하 수분광 패드’는 PHA와 피파인효소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을 케어한다. ‘히아풀베리어 수딩 클렌징 젤’은 히알루론산 젤리 제형이 폼으로 변하는 클렌징이며, ‘히아풀베리어 포어 클렌징 폼’은 마이크로 거품으로 미세먼지 등 노폐물과 피지를 딥클렌징한다.

에코글램은 기존 베스트셀러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티트리 앰플 샴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자연유래 함량을 99%까지 올린 비건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저온에서 3회 반복 추출한 티트리 TDX 성분을 5,000ppm 함유해 두피 밸런스를 잡고, 모발 영양 11종 식물성 단백질 성분을 함유했다. 두피와 모발 상태를 개선하는 특허성분 ‘HP-DCC콤플렉스’를 함유해 두피 홍반과 가려움, 염증 등의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피 임상과 모발 임상도 완료했으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