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미스트세럼과 더블세럼 구성의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출시, 시카고 3중 보습 레시피의 ‘시카 패밀리 로션’ 출시

달바는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이며 시카고는 온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시카 패밀리 로션’을 출시한다.
달바는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이며 시카고는 온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시카 패밀리 로션’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달바는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이며 시카고는 온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시카 패밀리 로션’을 출시한다.

달바는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한 ‘2020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은은한 수분광을 느낄 수 있는 달바 제품을 표현하듯 은하수의 은광빛을 담은 패키지로 완성했다. 달바의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이 180ml 대용량가 50ml 휴대용 사이즈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됐고, 더블 세럼과 시그니처 심볼 헤어 밴드도 함께 들어있다.

홀리데이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이탈리아산화이트 트러플과 슈퍼 푸드인 아보카도 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보습,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미스트 세럼이다. 500만병 이상 판매한 달바 미스트 세럼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겨울철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기 용이하며 세럼층과 오일층이 결합돼 수분 증발 현상 없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균형을 맞춰준다.

시카고는 가족 모두 사용하는 바디 로션 ‘시카 패밀리 로션’을 선보인다. ‘시카 패밀리 로션’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의 3중 보습 레시피와 순한 식물유래 성분으로 완성된 온 가족 비건 바디 로션이다. 히알루론산의 수분충전과 세라마이드의 깊은 보습과 영양공급, 판테놀의 피부장벽 강화를 통해 피부에 빠른 보습효과 선사한다.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 임상을 완료해 각질층 수분함량 증가와 경피 수분 손실량 감소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국내 비건인증기관 제 1호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인증받은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