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셀라피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 2세대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 출시, 애경산업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출시

셀라피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 2세대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을, 에이지 투웨니스는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의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를 출시했다.
셀라피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 2세대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을, 에이지 투웨니스는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의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셀라피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에이리페어 라인으로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 2세대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을, 에이지 투웨니스는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의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를 출시했다.

에이블씨엔씨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라인’ 2품목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 2세대와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이다. 자극받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셀라피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스카지움™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 6종 펩타이드 등이 결합된 시카 펩타이드가 함유됐다.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크림’은 고보습 크림으로 피부 2.5mm 깊이까지 보습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번 리뉴얼로 강력한 자극케어,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에이리페어 오리지널 앰플’은 ‘초고압 유화 기술’로 앰플 유화 입자를 모공 사이즈 1/700로 쪼개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높인 제품이다. 피엔케이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일시적 진정 도움, 피부 탄성 회복력 등 6가지 테스트를 완료했다.

애경산업의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를 출시했다.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는 71%의 고함량 볼륨 에센스를 함유했다. 볼륨 에센스는 일명 천사의 꽃이라 불리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안젤리카 뿌리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좋은 특허 성분 울트라 필링 스피어스가 함유됐다.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하도록 3가지 컬러를 하나에 담았다. 본연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화장을 위한 핑크 베이스, 칙칙한 피부 색을 잡아주는 화이트 베이스, 홍조 등 붉은기 커버에 적절한 골드 베이스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