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세라마이드 함유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이자녹스 물 타지 않은 비타민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홀리카홀리카 모던 뉴트럴 색감의 ‘마이 페이브 아이섀도우’ 4종

일리윤은 건강한 손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이자녹스는 안티에이징을 위한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홀리카홀리카는 가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마이 페이브 아이섀도우’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리윤은 건강한 손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이자녹스는 안티에이징을 위한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홀리카홀리카는 가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마이 페이브 아이섀도우’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뷰티 브랜드들은 본격적인 가을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일리윤은 건강한 손 보습을 위한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이자녹스는 안티에이징을 위한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홀리카홀리카는 가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마이 페이브 아이섀도우’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일리윤은 건강한 손 피부를 위한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더해 거칠어진 손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성분을 효과적인 비율로 배합하여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물 타지 않은 비타민의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을 출시했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은 자연 산화 되는 비타민을 안정되게 구현하기 위해 정제수를 한 방울도 포함 하지 않고 30%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국산 리얼 비타민C 25% 및 비타민 유도체 등 5%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확인함은 물론, 환절기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농축된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코팅 된 듯 밀착되어 깊고 촉촉한 보습을 전달하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선사한다.

엔프라니의 브랜드 홀리카홀리카는 폭신한 질감과 모던 뉴트럴 색감의 ‘마이 페이브 아이섀도우’ 4종을 선보였다. 가을철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팔레트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출시 전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쿨톤에 적합한 컬러 조합, 무펄 텍스쳐와 밀착력 개선 등을 적용했다. 정교하고 고급스러워진 소프트 매트 텍스쳐로 구름처럼 눈에서 사르르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