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론칭, 네이버와의 협업으로 자리매김 예정,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통해 판매, 펄 글리터 특화 브랜드

LG생활건강이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이 MZ 세대를 타겟으로 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브랜드다.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브랜드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인플루언서 바이럴, 검색광고,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포함 네이버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 제품인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하이라이터’는 페이스라인을 따라 은은하게 차오르는 고급스러운 광채가 다채로운 입체감을 선사하고 쉬머, 글리터, 블러쉬 광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이외에도 빅사이즈의 글리터가 독보적인 화려함을 표현해주는 ‘글리터젤’, 쥬얼 스프레이 기법으로 펄을 흩뿌려 반짝이는 외관이 돋보이는 ‘스파클 립스틱’ 등 총 5종으로 다양하면서도 탄탄한 라인업이 구성됐다.

글린트 브랜드 담당자는 “글린트는 자칫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펄 메이크업 룩을 일상 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온라인 브랜드의 특징을 살려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을 통해 감각적인 비주얼 컨텐츠로 마케팅 전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