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숨 37 남성용 올인원 세럼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톤 업을 위한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숨37은 겨울철 남성 피부를 위한 올인원 세럼을 선보인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탈모 전용 샴푸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톤 업을 위한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숨37은 겨울철 남성 피부를 위한 올인원 세럼을 선보인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탈모 전용 샴푸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추석 연휴가 끝난 5일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을 살펴봤다.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톤 업을 위한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숨37은 겨울철 남성 피부를 위한 올인원 세럼을 선보인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탈모 전용 샴푸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자연스러운 톤 보정을 돕는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피부에 보이는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피부 톤과 결을 보저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프라이머 제품이다. 로지 화이트 베이스에 톤업 캡슐이 함유되어 있다. 보습을 도와주는 다마스크 장미꽃 수와 로즈 앙플레라주 오일이 함유되어 편안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숨37°은 남성 피부 안티에이징을 위한 올인원 세럼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스페셜케어가 가능하다.

숨37°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함유했고,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엑토인 성분을 함유해 겨울철 남성 피부의 고민을 해결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탈모 전용 샴푸 ‘세니떼 그린티 안티헤어로스 샴푸’를 선보인다. 식물 유래 추출물 97% 함유로 마일드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탈모증상완화기능성’ 샴푸다. 덱스 판테놀, 살리실산, 엘-멘톨 등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핵심 원료를 넣었고, 녹차추출물과 편백수 등의 성분도 함유했다. 또한 모발을 위한 콩, 밀, 귀리 등 식물 유래의 단백질 및 오일 성분을 함유해 거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며, 오일 코팅막으로 한 번 더 감싸주어 모발을 보호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꾸어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