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펜타 펜타이드-48’ 함유되어 있는 타임 레볼루션 로얄 아이크림, 네이처리퍼블릭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아이템 ‘프로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기획세트’ 출시

미샤는 눈가에 수분과 탄력을 채우는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을, 네이처리퍼블릭은 9가지 컬러로 구성된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미샤는 눈가에 수분과 탄력을 채우는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을, 네이처리퍼블릭은 9가지 컬러로 구성된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9일 화장품 신제품을 살펴봤다. 미샤는 눈가에 수분과 탄력을 채우는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을, 네이처리퍼블릭은 9가지 컬러로 구성된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눈가에 탄력을 주는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여왕벌 펩타이드로 알려진 ‘펜타 펩타이드-48’이 함유돼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볼륨을 채워주는 ‘보르피린(지모뿌리 추출물)’ 성분도 들어있다. 피부 흡수 시 입자 형태가 탄력적으로 변하는 ‘엘라스틱 리포좀(Elastic LiposomeTM)’ 공법이 적용돼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다.

미샤 측은 이 아이크림의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쳤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30~60세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한달 간 시험한 결과, 제품 사용 후 눈썹꼬리, 눈꺼풀, 눈 밑, 눈꼬리의 탄력 개선이 24시간 지속되는 것을 확인했다. 신제품을 사용한 후 눈가 피부 탄력이 개선됐다는 긍정 답변율도 100%에 달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코랄 헤이즈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9개 색상 구성 섀도 팔레트와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9구 섀도 팔레트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 조합은 물론 매트와 쉬머, 글리터, 자개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글리터가 믹스된 자개 섀도는 큐빅을 박은 듯 신비롭고 영롱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고운 미세 입자 베이스로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며 하루 종일 선명한 발색력으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