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뷰티 신제품, 점보사이즈 세럼과 각질 필링 패드까지
8일 뷰티 신제품, 점보사이즈 세럼과 각질 필링 패드까지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10.08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프 점보사이즈 안티에이징 세럼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 닥터지 각질 케어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립밤 ‘소프트립스’ 2종
빌리프는 한정판으로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닥터지는 각질 케어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를, 맨소래담은 립밤 ‘소프트립스’ 2종을 출시한다.
빌리프는 한정판으로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닥터지는 각질 케어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를, 맨소래담은 립밤 ‘소프트립스’ 2종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각 브랜드는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빌리프는 한정판으로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닥터지는 각질 케어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를, 맨소래담은 립밤 ‘소프트립스’ 2종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빌리프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점보 에디션’을 기간 한정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용량대비 1.5배 증량된 점보 사이즈의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과 크롬 도금의 마사지 스톤을 함께 구성했다. 톡톡 튀는 색감과 독특한 드로잉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와 협업한 감각적인 제품 패키지가 돋보인다. 중력을 거슬러 올라가는 안티에이징 제품의 특성을 판타스틱한 열기구 축제의 현장으로 담아 높은 소장 가치를 선사한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은 피부 속 탄력을 개선하여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키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닥터지는 각질을 케어하는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를 출시한다.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각질 케어용 패드로, 스킨케어 전에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효과적인 바탕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잡티, 블랙헤드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하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세 가지 비타민을 담은 ‘비타 토닝 워터’가 함유돼있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각질은 녹여내고 수분은 채워주는 복합 PHA²를 함유했고, 비건 인증을 받은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다.

맨소래담 립케어의 ‘소프트립스’ 립밤 2종도 8일 출시된다. 해외 직구 아이템으로 유명한 이 제품은 바닐라향과 라즈베리향 두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슬림한 스틱 형태에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다. 함유돼 입술을 상쾌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SPF20으로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어 입술을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