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 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립스틱’, 라네즈 '얼티미스틱 립스틱' 출시

VDL은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을, 이니스프리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라네즈는 '얼티미스틱 립스틱'을 출시한다. (사진:VDL,이니스프리,라네즈)
VDL은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을, 이니스프리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라네즈는 '얼티미스틱 립스틱'을 출시한다. (사진:VDL,이니스프리,라네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가을에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 신제품이 쏟아졌고 파운데이션 신제품 소식도 들렸다. VDL은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을, 이니스프리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라네즈는 '얼티미스틱 립스틱'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VDL은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과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을 출시한다. 글로우 타입 파운데이션과 가을 립 메이크업이다. ‘퍼펙팅 글로우 새틴 파운데이션’은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가볍고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운 빛 반사로 피부광을 만든다. ‘립 스테인 매쉬드 벨벳’은 부드럽고 크리미한 수플레 텍스처로 촉촉하게 발리지만 묻어남이 적은 보송 마무리의 벨벳 리퀴드 립 틴트다. 프라이머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 주름 사이를 채우고 볼륨있는 입술을 만든다. 컬러 피그먼트 세팅력을 강화해 색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가을 립에 어울리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니스프리는 가벼운 가을 립스틱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한다.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파우더가 얇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세라마이드 콤플렉스와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에 도움을 주며 각질 부각을 최소화해 매끈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컬러는 총 8가지로 선보이며 렌지에 크림 한 방울 섞은 ‘무드 오렌지’와 잘 말린 꽃잎 같은 ‘소프트 로즈’ 등 MLBB 컬러로 구성됐다. 오는 5일까지 에어리 매트 립스틱’ 구매 시 한 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고채도 립스틱 '얼티미스틱 립스틱'을 출시한다. 색소 미립화 기술을 적용해 색소 입자를 빈틈없이 촘촘하게 배열해서 고채도 색상을 표현한다. '피그먼트 픽셀화' 공법으로 아주 가볍고 얇은 오일을 색소 베이스에 적용해 스프레이처럼 얇고 균일하게 발린다. 글로우, 벨벳 2가지로 선보이며 글로우는 촉촉하면서 가볍게 밀착되고 벨벳은 폭신한 에어 매트 제형으로 보송하게 표현된다. 색상은 글로우와 벨벳 각 10가지, 총 20가지다. 브랜드 측은 MLBB 컬러 '벨벳 5호 로즈 발렌타인'을 포함해, 생기 넘치는 '벨벳 8호 파피레드', 부드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의 코랄레드 계열 '글로우 5호 데이레드', 차분한 핑크 계열의 모브 컬러 '글로우 1호 가든 로즈'를 추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