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 구딸 파리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키엘 러브스 코리아’ 출시

에뛰드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을, 구딸 파리는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키엘 러브스 코리아’를 출시한다. (사진: 에뛰드, 구딸파리, 키엘)
에뛰드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을, 구딸 파리는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키엘 러브스 코리아’를 출시한다. (사진: 에뛰드, 구딸파리, 키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가을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과 소장 가치를 높인 한정판 향수, 수분크림이 출시됐다. 에뛰드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을, 구딸 파리는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키엘 러브스 코리아’를 출시한다.

에뛰드는 뮤트 음영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을 출시한다. 이름대로 가을 옷장의 분위기를 담은 제품으로 모브와 브라운 계열 소프트 톤 컬러들로 구성됐다. 피부 톤을 타지 않고 잘 어울리는 컬러들로 구성되었고, 레이어링과 블렌딩이 자유로운 소프트 매트 텍스쳐와 고광택 밀착 오일 글리터 텍스쳐다. 글리터는 우아한 펄감을 가졌다. 패키지는 옷장 모양의 오브제를 중심으로 니트 패턴 무늬를 적용해 가을의 느낌을 살렸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어텀 클로짓은 팔레트 구매 시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구딸 파리는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기념하는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버터플라이 바틀 에디션은 버터플라이 바틀(공병)과 오 뒤 씨엘 오 드 뚜왈렛으로 구성했다. 두 마리의 나비가 서로 입을 맞추고 있는 모양의 나비 장식에 정교한 수작업을 거쳐 버터플라이 바틀을 완성했다. ‘오 뒤 씨엘(EAU DU CIEL) 오 드 뚜왈렛’ 은 ‘하늘의 물’이라는 뜻으로 1985년 프랑스에서 첫 선 보인 향수다. 프랑스 남부 아비뇽의 6월, 햇볕에 따듯하게 마른 건초와 제비꽃의 향기에서 영감을 받고 탄생한 플로럴 계열의 향이다. 베스트셀러 컬렉터 에디션은 구딸 파리의 시그니처 향인 ‘쁘띠뜨 쉐리(PETITE CHERIE) 오 드 퍼퓸’과 ‘오 드 아드리앙(EAU D’HADRIEN) 오 드 퍼퓸’ 두 가지로 출시한다. 브랜드 상징인 플리츠 바틀의 오리지널 버전을 재해석한 디자인이며, 골드 벨벳 리본을 더했다.

키엘은 한국 한정판 ‘울트라 훼이셜 크림 키엘 러브스 코리아’를 출시한다.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는 한국의 가을과 명절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한국 가을 풍경을 대표하는 단풍과 명절의 풍요로움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탐스러운 감나무, 보름달 등의 한국적인 요소와 키엘 헤리티지를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깊은 보습으로 속건조 고민까지 해결하는 수분 크림으로 피부 수분을 2배 증가시켜 주고 피부 장벽을 빠르게 강화시킨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50ml, 125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