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5세대 ‘New 자음생크림’ 출시, 보다나 헤어 스타일링 키트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 출시

설화수는 베스트셀러의 다섯 번째 업그레이드 ‘New 자음생크림’을 출시하며, 보다나는 헤어 스타일링 키트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를 출시한다. (사진:설화수, 보다나)
설화수는 베스트셀러의 다섯 번째 업그레이드 ‘New 자음생크림’을 출시하며, 보다나는 헤어 스타일링 키트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를 출시한다. (사진:설화수, 보다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설화수는 베스트셀러의 다섯 번째 업그레이드 ‘New 자음생크림’을 출시하며, 보다나는 헤어 스타일링 키트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가 3중 탄력 시스템의 ‘New 자음생크림’을 출시한다. 2000년 첫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는 자음생크림의 5세대 제품이다. 2021년 자음생크림은 선호하는 향과 사용감에 따라 ‘소프트’, ‘클래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과 인삼 꽃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고, 클래식은 풍부한 영양감의 제형으로 은은한 인삼향이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의 기술력으로 인삼 1,000g에서 오직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추출해,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로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를 함유했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로 피부의 탄력을 잡아준다. 설화수에 따르면 만 30-60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한 자가 평가 결과, 83%의 사용 고객이 24시간 후에도 탄탄한 피부가 유지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응답했다.

헤어 브랜드 보다나는 봉고데기와 구성된 여행 키트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를 출시한다. 이 키트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와 함께 실리콘 패드 파우치 240, 보다나 2in1 헤어롤, 보다나 메쉬 파우치, 어댑터 플러그가 구성됐다. 여행지에서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컬러는 핑크와 크리미 블루 두가지며 봉고데기와 파우치 컬러를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된다. 키트 구매 고객에게 미니 보딩 패스를 증정한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모발 보호와 사용감을 위해 설계된 글러브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한 스타일링 제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