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글로컬러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 마몽드 ‘블라써밍 에디션', 에뛰드 ‘베어엣지 슬림브로우’ 출시

코드 글로컬러는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마몽드는 마르디 메크드리와 협업한 ‘블라써밍 에디션'을, 에뛰드는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를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코드 글로컬러는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마몽드는 마르디 메크드리와 협업한 ‘블라써밍 에디션'을, 에뛰드는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를 출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에뛰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메이크업 신제품을 살펴봤다.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가 각자 디저트 브랜드,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의 디자인과 증정품 분야 협업이 여전히 활발한 모습니다. 코드 글로컬러는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마몽드는 마르디 메크드리와 협업한 ‘블라써밍 에디션'을, 에뛰드는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의 코드 글로컬러는 망원동티라미수와 협업한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콘셉트의 디자인을 더했다. MZ세대가 선호하는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한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메이크업을 물과 땀, 피지에서 유지시켜주는 프라이머로 피부 요철과 모공을 커버해 피부를 매끈하게 보정하는 제품이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다. 모공을 커버하고 뽀얀 피부로 만들며,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한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다. 아기 피부결처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며, 메이크업 마지막에 피니시 파우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는 패션브랜드 마르디 메크드리와 협업한 ‘블라써밍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 에디션은 마몽드의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ml 본품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플라워 티셔츠'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증정품으로 한정판 더스트백도 구성됐다. 마몽드의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순수 비타민C 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능의 식물유래 폴리페놀을 함유했다.

에뛰드는 원하는 눈썹을 연출하는 ‘베어엣지 슬림브로우’와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를 출시한다. ‘베어엣지 슬림브로우’ 펜슬 형태의 제품으로, 날렵하고 정교한 각도로 자연스러운 눈썹을 표현한다. 3D 육각구조로 되어 있어 원하는 면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며 눈썹의 빈 면도 손쉽게 채울 수 있다. 왁스와 파우더를 적정 비율로 배합해 번지거나 뭉치지 않게 고안했다.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베어엣지 브로우픽서’는 눈썹을 원하는 모양으로 고정시키는 브로우픽서다. 비어있거나 일정치 않은 눈썹의 결을 바로잡아 자연스러운 눈썹으로 연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