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 폴엔조 보떼 ‘어텀 컬렉션’, 뉴스킨 코리아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 출시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두 개의 협업으로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폴엔조 보떼는 우아한 ‘어텀 컬렉션’을, 뉴스킨 코리아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폴엔조, 뉴스킨)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두 개의 협업으로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폴엔조 보떼는 우아한 ‘어텀 컬렉션’을, 뉴스킨 코리아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폴엔조, 뉴스킨)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메이크업 신제품을 살펴봤다. 비건 메이크업 라인과 한 발 먼저 출시하는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등이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두 개의 협업으로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폴엔조 보떼는 우아한 ‘어텀 컬렉션’을, 뉴스킨 코리아는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빌리프와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LG생건의 첫 비건 메이크업 라인이다.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3종 구성이며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한 제품들이다.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는 립과 치크, 아이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으로 수채화 발색이 특징이다. 맑은 컬러로 발색되어 건강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는 피부를 톤업 시키는 화사한 핑크 로지 컬러의 프라이머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크림처럼 촉촉하게 발린다.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은 매끄러운 피부를 표현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하게 표현된다.

폴엔조 보떼는 우아한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판매하며 립스틱, 아이섀도, 블러셔 리필 제품과 블러셔용 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립스틱 CS는 3가지 컬러를 선보이며 가을에 어울리는 에어리 소프트 매트 텍스처의 우아한 컬러로 구성했다. 아이컬러 CS는 아이컬러 듀오로 3종이 출시되며 매끄럽고 균일하게 밀착되는 포뮬러가 은은하게 반짝이며 깊이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마블 블러셔’로 불리는 파우더 블러셔 L은 세 가지 컬러가 믹스된 한정판 파우더 블러셔로 3컬러 선보인다. 오일 코팅 파우더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균일하게 발색된다. 어텀 컬렉션의 립스틱 케이스 CS와 콤팩트는 폴앤조의 2021 FW 패턴이 적용되어 매력적인 패키지로 완성됐다.

뉴스킨 코리아는 립 컬러와 글로스로 구성된 ‘뉴컬러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 썸머 패키지’를 출시한다. 하이브리드 티 로즈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실키 포뮬러가 입술의 질감을 살리고 발색을 돕는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인기 컬러인 버블리와 골 게터 컬러로 구성됐다. 버블리는 비비드 핑크 컬러이며, 골 게터는 발랄한 코랄 컬러로 안색을 환하게 밝힌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