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페디베어 ‘데오 스프레이’ 및 ‘허브 믹스 족욕제’ 출시

브로앤팁스는 약해진 모근 등을 위한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페디베어는 발 냄새 고민을 위한 ‘풋 데오 스프레이’ 및 ‘허브 믹스 족욕제’를 선보인다.
브로앤팁스는 약해진 모근 등을 위한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페디베어는 발 냄새 고민을 위한 ‘풋 데오 스프레이’ 및 ‘허브 믹스 족욕제’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탈모와 힘없는 모발, 여름에 취약한 발 부위 등 신체의 특정 부위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이 출시됐다. 브로앤팁스는 약해진 모근 등을 위한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페디베어는 발 냄새 고민을 위한 ‘풋 데오 스프레이’ 및 ‘허브 믹스 족욕제’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는 탈모 고민을 위한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출시한다. ‘뿌리볼륨 삼푸’, ‘지성두피 샴푸’, ‘모근모발강화 샴푸’ 3종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고민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이 샴푸는 비오틴과 카페인을 배합한 ‘α-BIOTIN™’ 기술을 적용해 집중적으로 케어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약해진 모근과 모발을 케어하는 맥주 효모 성분도 함유했다. ‘BNT 알파비오틴 뿌리볼륨 샴푸’는 무겁게 처지는 정수리 근처의 모발뿌리 고민에 집중해 맞춤형 특허출원기술인 ‘뿌리볼륨 +™’을 적용한 제품이다. ‘BNT 알파비오틴 지성두피 샴푸’는 기름진 두피 고민에 집중해 판테놀과 알란토인으로 두피자극을 줄이고 과한 유분기를 줄인다. ‘BNT 알파비오틴 모근모발강화 샴푸’는 특허기술인 ‘프로틴 코팅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저분자 아미노산이 모발에 힘을 전달한다.

발 관리 브랜드 ‘페디베어’는 여름철 발 냄새 등의 고민을 위한 ‘풋 데오 스프레이’ 및 ‘허브 믹스 족욕제’를 출시한다. 풋 데어 스프레이는 발에 땀이 나지 않게 돕기 위해 알루미늄 클로로-하이드레이트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탈취 성분 파네솔을 함유해 발냄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며, 가려움증 개선을 위해 알린토인도 함유했다. 브랜드 측은 양말을 신기 전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했다. ’허브 믹스 족욕제’는 족욕 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칼립투스 오일을 함유했고, 천연 로즈마리 오일과 알로에베라잎즙 가루도 배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