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엘 자외선 차단제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티르티르 시카 성분 업그레이드 ‘시카 케어 3종’ 출시

리얼라엘은 혼합 자차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을 출시하며, 티르티르는 성분 업그레이드를 거친 ‘시카 케어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얼라엘은 혼합 자차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을 출시하며, 티르티르는 성분 업그레이드를 거친 ‘시카 케어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 신제품을 출시한 리얼라엘와 티르티르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할인 프로모션을 최대 50%까지 전개하며 신제품 홍보에 나선다. 리얼라엘은 혼합 자차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을 출시하며, 티르티르는 성분 업그레이드를 거친 ‘시카 케어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얼라엘이 피부도 지키고 생태계도 위하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을 출시한다.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알려진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리프-세이프 제품으로 만들었지만, SPF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췄다.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를 혼합한 혼합자차 제품으로 부드럽게 발리지만 끈적임이 적게 마무리된다. 편백나무와 대나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달래며,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자외선 차단 및 미백과 주름 개선의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1개 구매시 30% 2개 구매시 50% 할인을 해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티르티르는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시카 케어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에센스, 세럼, 크림으로 구성된 시카케어는 피부 장벽 케어와 기초 체력을 위한 시카 성분들이 함유된 스킨케어 라인이다. 브랜드 측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7가지 핵심 성분들을 농축해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병풀추출물,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등 7가지 성분을 더한 시카 콤플렉스와 판테놀과 베타글루칸,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NP 성분이 농축으로 함유됐다. ‘시카 케어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결을 정돈한다. 시카 케어 세럼은 에센스 다음 단계에 사용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활력을 부여한다. 시카케어 크림은 진한 영양 제형으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티르티르는 출시를 기념해 16일 시카케어 3종 세트 구매시 50% 할인 혜택을, 단품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온라인몰에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