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화장품 신제품은, 미샤와 스킨푸드 ‘탄력’ 케어 출시
25일 화장품 신제품은, 미샤와 스킨푸드 ‘탄력’ 케어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9.25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 흡수율 높인 콜라겐 함유 ‘아틸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 스킨푸드 농축된 캐비어 성분의 ‘골드 캐비어’ 라인과 흑석류 담은 ‘흑석류’ 라인 출시
미샤는 흡수율을 높인 콜라겐을 사용한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을, 스킨푸드는 ‘골드 캐비어’ 5종과 ‘흑석류’ 4종의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미샤는 흡수율을 높인 콜라겐을 사용한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을, 스킨푸드는 ‘골드 캐비어’ 5종과 ‘흑석류’ 4종의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5일 출시 소식을 알린 화장품 신제품을 살펴봤다. 미샤와 스킨푸드 모두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미샤는 흡수율을 높인 콜라겐을 사용한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을, 스킨푸드는 ‘골드 캐비어’ 5종과 ‘흑석류’ 4종의 스킨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피부 탄력과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텔로 콜라겐 500 파워풀럼핑 크림’을 출시했다. 효소와 알칼리 처리를 거친 프랑스산 아텔로 콜라겐으로 일반적인 콜라겐 대비 순도와 흡수율을 높였다. 특허받은 액티브 딜리버리 시스템으로 콜라겐 등 유효물질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미샤에 의하면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인체적용 시험을 진행한 결과 제품 사용 후 팔자주름이 17%, 피부 잔주름과 치밀도가 8.9% 개선되는 등 피부 탄력 증진 효과가 입증됐다.

스킨푸드는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스킨케어 라인 ‘골드 캐비어’ 5종과 ‘흑석류’ 4종 신제품을 선보였다.

‘골드 캐비어’ 라인은 농축된 캐비어 추출물과 금 성분, 오메가-3와 오메가-6 등 복합 영양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탄력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전 제품 모두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 구성 중 ‘골드 캐비어 이엑스 토너’는 리얼 골드가 그대로 들어 있는 제형이다.

흑석류 텐션 엑티브™를 담은 신제품 ‘흑석류’ 라인 4종은 흑석류가 지닌 탄력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견고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24시간 광채 지속 임상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품 구성 중 ‘흑석류 에너지 세럼’은 유·수분층이 3:7 황금비율로 구성돼 흔들어 사용하는 쉐이킹 세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