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아동 의류를 기부하고, 김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기업들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아동 의류를 기부하고, 김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기업들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아동 의류를 기부하고, 김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탑텐키즈는 NGO 굿네이버스에 약 2만 9천여 점의 의류를 추가 기부했다. 의류는 베트남, 시리아, 우크라이나, 요르단, 레바논 등 분쟁·재난 지역 및 개발도상국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에게 전달한다. 투썸플레이스는 겨울맞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이 참여했고 지역 내 취약 계층 가구에 전달했다.

신성통상의 SPA 아동복 브랜드 탑텐키즈가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약 2만 9천여 점의 의류를 추가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한 의류는 베트남, 시리아, 우크라이나, 요르단, 레바논 등 분쟁·재난 지역 및 개발도상국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탑텐키즈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이 깨끗하고 따뜻한 옷을 입을 수 있도록 꾸준히 의류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가 가진 자원을 통해 나눔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굿네이버스는 국내외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보호와 교육 지원 사업을 전개하는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기관으로, 전 세계 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아동복 브랜드로서 아이들이 깨끗하고 편안한 옷을 입을 수 있도록 돕는 일은 우리가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가장 본질적인 방식”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패션 브랜드로서 따뜻한 온기를 나누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14일 서울시 성동구 마장동 축산물시장에서 겨울맞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운 계절을 앞두고 취약계층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이웃 간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본사 및 매장 직원 등 투썸플레이스 임직원 5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직접 재료 손질부터 양념 버무리기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약 250포기의 김장김치를 정성껏 담갔다. 완성한 김치는 마장동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 계층 가구에 전달했다. 임직원들은 이번 김장 나눔을 통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투썸플레이스는 환경 보호와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 ‘투썸위드유’를 중심으로 지역 환경 정화를 위한 플로깅 활동을 비롯해 에너지 취약계층 대상 연탄 기부 및 배달 봉사 등 일상에 온기를 더하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 중이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투썸플레이스가 디저트를 통해 특별한 순간을 선물하듯 이번 봉사활동은 김치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리였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담근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