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장기 이용 고객과 VIP 멤버십 고객 챙기기에 나섰다. 내달 열리는 레고랜드 페스티벌에 이들을 초대한다. 이를 통해 오랜 시간 유플러스를 이용한 장기 고객 즉 충성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멤버십 혜택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최근 SK텔레콤, KT 등 경쟁사가 장기 고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부러웠던 LG유플러스 장기 고객이었다면 통신 가치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다.
8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레고랜드 페스티벌은 내달 11일부터 3주간 토요일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초대 가수는 1 주차에 윤하·범진, 2 주차에는 10cm(십센치)·시인류, 3 주차에는 에일리·정세운이 출연한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페스티벌에 장기 고객과 VIP 멤버십을 초청하기로 했다. 장기 고객 기준은 5년 이상 LG유플러스를 이용 중인 통신소비자다. 따라서 이번 레고랜드 페스티벌 초청 이벤트는 장기 고객과 VIP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초청 고객 수는 총 1천900 명이다. 참여 방법은 당신의 유플러스 멤버십 앱에 접속해 ‘혜택’ 메뉴를 선택,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석을 희망하는 회차와 가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30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레고랜드 입장권 2매, 무료 주차권, 당일 우선 입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별개로 LG유플러스는 이달에도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를 계속 제공한다.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유플투쁠데이 오전 11시에 당신의 유플러스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11일 뷰티샵 ‘비플레인(전 제품 40% 할인)’ ▲15일 운동멤버십 ‘잼플(1만 원 할인권 2매)’ ▲17일 패션샵 ‘29CM(이구패션위크 최대 3만원 할인)’가 신규 제휴사로 참여한다.
야외 활동이 많은 9월을 맞아, ▲9일 서울랜드(파크이용권 55%할인) ▲9일 아일랜드 캐슬(워터파크+찜질방 입장권 21,000원 제공) ▲15~19일 빛의시어터(동반 1인까지 40%할인) ▲23일,25일 CGV(팝콘M 1개+음료M 1개) 등 가족과 함께하는 참여형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유플러스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면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당신의 유플러스 앱에 신규 가입 후 멤버십 카드 신청을 하고 혜택 메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웰컴드링크 응모하기’를 누르면 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장기 고객과 멤버십 VIP고객 덕분에 LG유플러스가 지금까지 도약할 수 있었다”며 “가을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U+멤버십 프로그램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