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더샘이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할인행사 9월 샘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더샘
뷰티브랜드 더샘이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할인행사 9월 샘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더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브랜드 더샘이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할인행사 9월 샘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성비 가치소비가 가능한 기회로 가을을 맞이하여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스, 립, 향수 제품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기초 라인 기획 세트를 할인한다.

더샘은 피부결을 따라 얇게 밀착되어 커버는 물론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로 표현해 주는 ‘트루 핏 글로우 쿠션’ 단품을 50% 할인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 라인도 30% 할인 판매한다. 해당 라인은 청량하고 깨끗한 소나무 향기와 샌달우드의 따뜻한 흙 내음이 더해져 싱그럽고 차분한 무드를 선사하는 ‘어나더 우드’, 풍성한 꽃향기에 머스크한 우디향이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폴 인 플라워’, 베르가못과 페퍼의 시원한 향기에 샌들우드와 바닐라를 더해 독특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는 ‘빈티지 워터’, 블랙베리의 상큼함과 신선한 풀잎 향이 경쾌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베리 야드’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립 제품도 할인한다. 부드럽고 실키하게 발리는 에어리 텍스처로 주름 끼임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키스홀릭 립스틱 매트’와 빛을 머금은 듯 우아한 광택을 선사하는 모이스처 립스틱 ‘키스홀릭 립스틱 인텐스’는 20% 할인이다. 티놀 리포좀과 식물성 바쿠치올 성분이 함유되어 윤기나고 탄성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템테이션 에이지 리턴’ 라인도 20% 할인율로 제공한다.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 장만하기 좋은 대표 제품으로는 토너와 에멀젼 본품에 증정용 크림으로 구성된 ‘2종 세트’, 토너와 에멀젼 크림 본품에 증정용 아이 크림이 추가된 ‘3종 세트’가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9월 샘데이’는 초가을의 청명한 날씨와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 및 향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라며 “추석 명절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마음을 담은 선물로도 활용하기 좋은 기초 기획세트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가치소비뉴스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